■작성 목적
[사과문]

■작성자 [권택@모그리 / @Kuoga_Alter_]

■대상자 [월앵@카벙클]

■사건 발생일 [6월 17일]

■사건명 [월앵@카벙클 공대 내 초행 진도사기 및 뒷담화]



주말부터 무거운 주제와 사건으로 월앵님께 찾아뵙게 되어서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립니다.

저는 안일한 생각과 감정으로 당사자와의 합의 없이 사사게에 글을 올린 것이 맞으며, 이에 대해서는 그 어떤 부정도 할 생각이 없습니다. 제 안일한 생각과 행동으로 인해 피해받으신 월앵님과 아침부터 무거운 주제를 보게 되신 탐라의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문제의 사사게는 어제의 대화 직후 같은 공대원이신 암흑기사(세혈)님과의 대화와 합의를 통해 올라간 것임을 밝히며, 그 내용과 대상자 또한 암흑기사(세혈)님과의 합의를 통해 올라간 것 또한 밝힙니다.
다른 것이 아닌 사사게 작성 건에 관해서는 제가 안일해서 발생한 일이기에 그 어떤 변명도 하지 않고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것이 없습니다. 공대 내의 친목이나 뒷담화 관련으로 저는 아는 바가 전혀 없지만, 그럼에도 공대장으로써 조금 더 신중하게 판단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고, 사사게에 글을 올려 월앵님께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 월앵님을 공대 내 뒷담화 건으로 찾아뵙고 질문드리게 된 점은, 부공대장과 그 지인의 대화 도중 월앵님깨서 타 디코에서 발언하신 내용을 공대 뒷담화로 이해하게 되어 발어진 일이었으며, 해당 내용이 뒷담이 아닌 건을 알게 된 지금 당시의 상황과 대화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림을 밝힙니다.

당사자인 앵님께 개인적으로 디엠을 찾아가 사죄의 말씀을 드렸고 공대 카톡에서 제차 사과를 드렸으며 앵님께서도 더이상의 사과는 원치 않는다고 말씀하셨기에 대화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제 행동과 언행에 대해 다시끔 돌아보게 되었고 이로 인해서 주변 분들과 당사자인 앵님은 물론 피해를 뒷담화라고 거론되어 피해를 받으셨던 디코 일원 분들에게도 사죄하는 마음을 가지며 문제를 일으켰던 지인들과 거의 모든 인터넷 관계를 정리하고 장기간 자숙기간과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