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히모스 서버 쥬씨펠입니다.
오후 9시 21분 나이트로 돌방패 경계초소 입장.

이하 던전 내에서 있었던 모든 대화 로그입니다.ㄱ
녹색은 힐러님 주황색은 다른 근딜님입니다.
크게 관련이 없으신 두 분이 혹시라도 피해입으시지 않으셨으면하여 가립니다.



분명 시작 전에 정하라고 시간 드렸는데 손가락이 어찌나 귀하신지 한마디도 벙긋 안 하셨습니다.
그러고 나서 시작 후에 얼음용 전체 데미지 때문인지 태풍 때문인지 힐러님이랑 zico님이 죽으셨고요.
zico님이 포탄을 쏘셨다가 말았다가 하셨는지 힐러님이 저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푸른 원 지점에 생성되는 얼음정령 잡던 중 노란 원 지점으로 달려가시더니
이프리트 에기로 에이비스 3마리 어그로 가져오셨습니다.
소환사가 처음이라서 그렇다는 말을 하셨는데 돌방패 경계초소는 41레벨 던전입니다.
소환수 자체를 다루는게 처음인 것도 아니고 비술사에서부터 쭉 키워오셨을텐데 소환수가 달려가서 몹을 때리게 하는 방법도 모른다는게 사실인지 아닌지의 여부를 떠나서도 참 재미있는 말인 것 같네요.







애초에 피해야 할 장판을 안 피하셔서 죽으신거면 도리어 죄송하게 생각해야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엠피에 여유도 없으셨고 첫번째 네임드에서부터 한번도 제대로 기믹처리를 하질 않으셨는데 뭐가 그렇게 당당하신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검은색으로 가린건 지인분들과 사용하는 링크쉘입니다.



ㅈㅅ 알았으니까 빨리가요 아 알앗어요 가요
이게 사과인지 뭔지도 모르겠고 오히려 기분 나빴고요, 초보 힐러분에게 무례한 행동 하시고 그분에겐 끝까지 사과 한마디 안 하신 것도 그렇고 후에 다른 곳에서도 예의없는 행동을 반복하실까봐 올립니다.



문제시 수정 및 삭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