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바이어선 서버 마물링크셀에서 홍보와 진행을 하고 있는 안드라스입니다.

마물링크셀에서는 다들 같은 홍보자와 진행자이지만, 명목상으로 마물링크셀의 마스터라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마물링크셀을 대표해서 사공공사님과 임패리얼나이트님에게사과드립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위의 스크린샷은 제 스크린샷이 아니라 다른분의 스크린샷입니다. (당시에 제가 없었습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리바이어선에서는 마물링크셀이 존재합니다. 16개의 링크셀(ABC각 5개)와 모든 좌표와 홍보자분들이 계신 링크셀이 존재합니다.
이 링크셀에서는 각 팀에서 마물이 제보가 오면, 그것을 좌표와 마물이름을 킾 해놓고 각 링크셀에 홍보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사건의 개요는 7월 12일 21:44 마물링크셀에서는 마물런을 시작하려고 각 링크셀에 공지를 하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21:47 사공공사님과 패리얼나이트님께서 와이번로드를 잡고 계신다는 말이 들려와(두 분은 링크셀에 가입하지 않으셨습니다.) 20:43에 와이번로드가 제보가 와서 마물런의 루트를 짜고 있던  당시 진행자셨던 부겐빌레아님께서 같이 잡으실 수 있는지 여쭤보셨습니다. 
그렇게 두분은 마물을 초기화하고 같이 잡기로 하였고, 사공님이 마물을 초기화하기 위해서 죽으신 후 부활, 현장까지 달려오는 사이에 부겐필리아님의 외치기를 마을부활때문에 제대로 확인하지 못하셨고, 그 사이에 와이번로드 공격이 시작되서 사공님은 마물을 잡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발견 후에 잡고 계시다가 같이 잡자고 중단한 나이트님과도 제대로된 시간 조율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사공님은 이 일로 마물을 잡지 못하셨고,  혼자 마물을 잡는다는 비아냥을 다른 유저분들에게 받으셔서 부겐빌레아님과 마물링크셀에 대해 사과를 요청하시게 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일개유저인 입장에서는 이렇게 사과를 드리는 것 밖에 할 수 없기 때문에 그저 죄송하고 다음에는 이런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는 말 밖에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공님의 요청대로  자유게시판과 서버게시판, 사사게에 이렇게 사과문을 올립니다.

대화전문입니다.
당시 던전을 돌고서 입장했기 때문에 중간부터 대화에 입장했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