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코보섭에서 몽크로 플레이하고있는 장기능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오후경에 있었던 일로 아는 분의 인벤 아이디를 빌려 상황을 이야기 할까 합니다.


저는 오늘 메인퀘를 위하여 구브라도서관을 매칭하였습니다.

유튜브로 영상을 숙지 하고 매칭하였으나 시야가 좁아 장판을 밟는 실수를 하였고 이로 인하여 파티원분들께 큰 민폐를 끼쳤으며 딜러의 본분을 다하지 못하였습니다.


이 후 막보에서 징을 밟지 않는 실수를 또 하였고 랄피르뷔다님의 공략을 보지않았다라는 발언에 대한 해명과 죄송하다는 말을 하기 위하여 채팅을 치던 도중 멍을 때린다는 지적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스샷에 나온 것처럼 포투가 진행되어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사건을 계기로 반성의 기회로 삼으려했습니다.

그러나 바로 랄피르뷔다님께 귓으로 메세지가 왔고 그분은 저에게 초행이라서 사사게를 참는다며 사사게를 언급하여 협박하고 그딴 식으로 게임할거면 접으라는 식의 발언을 하셨습니다.




저는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 말씀드립니다.

저는 영상 숙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미숙했던 점도 인정합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좀 더 영상을 여러번 숙지하고 확실히 공부하고 가도록하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귓으로 사사게 협박을 당하거나 게임을 접어라는 등의 비난을 받아야 할 만큼의 큰 잘 못을 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초코보서버의 랄피르뷔다님. 저의 잘못이 크기에 사과는 바라지않습니다. 다만 말씀하실 때 한번만 더 생각하고 말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