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코보 서버에서 플레이 하고 있는 루샬입니다.
이번주 1-3층 파밍팟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당시 같은 파티였던 하늘색바다 님(용기사)에 대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당시 파티장님께선 사사게에 가는 것은 덮어두겠다라고 하셨으나, 저에게 제보가 하나 더 들어오면서 상습범이라 판단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2층을 클리어 하고 3층을 가려고 할 때의 채팅 전문입니다.
파티장님이 레이드 파인더 공략완료 를 체크해두고 참가를 눌렀으나 경고문이 뜬 상황입니다.

기타 링크셸과 대화창 뒤에 보이는 닉네임은 지웠습니다.





처음엔 "뭐죠 이건" 이라며 가만히 모른척 있다가 시간 끌수록 안좋다고 압박하자 자진신고 했습니다.
위 채팅을 보면 아시다시피 1-2층 파밍팟으로 착각한 것으로 온 것도 아니며, 3층 클자라며 거짓말을 하다가 들통난 상황입니다.
클리어 했으면 한거지 "기억에는 깼거든요 꿈인가.." 는 대체....?
나머지 7명이 님 클리어 해주려고 파밍팟 만든 것 아닙니다. 버스팟아니라구요.
1-3층 파밍하러 모인건데 님때문에 3층 딜러 또 모집을 해야됐구요.

다른 파티에서도 거짓말 하며 기둥 클목에 들어가고, 파밍팟에서 아무말도 않고 속이며 들어가고 악질적 상습범이시네요.
기둥 클목에서도 피증 맞고 조준장판도 못피하고 죽고 딜이 멘탱과 비빈다는 분이 3층 파밍팟이라니요?
이 파티 클목팟 파장님도 그냥 넘어갔다는 걸 들었습니다. 너무 뻔뻔하신것 아닙니까?

1,2층에서 딜이 안나오셔서 장비상태를 확인했더니, 상의마테를 무략의 마테리가 +0 을 박으신것을 보았습니다. 2층 클리어하고 나서 후다닥 본거라 캡처는 못했습니만, 그 외 장비 마테는 거의 다 박지 않으셨습니다.(그 전 기둥 클목팟에 같이 있던 지인의 증언과 동일합니다)




다음은 1,2층 클리어 디피입니다.






잘 있던 1-3 파밍팟 중간에서 괜히 터뜨리지 마세요. 그렇게 중간에 나가면 모집공고 시간 한참 길어집니다. 님 하나때문에요.
미클자면서 뻔뻔스럽게 파밍팟 기어오시지 마시고 트라이팟을 가세요.

※앞으로 미클자 거르도록 파밍가실때 파장님들은 공략완료 꼭 체크하고 가세요

+) 보아하니 예전 극소피 파밍에서도 라면딜로 올라오셨던 분이네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485&name=subjcont&keyword=%ED%8C%8C%EB%B0%8D%ED%8C%9F&l=8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