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모그리서버 슈테른바인입니다.

이런 사사로운 일로 사사게에 와야되나 싶긴 했습니다만, 다른 유저분들의 클린한 채팅창 환경과 쾌적한 게임진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글을 씁니다.

방금 무렙 카른에서 만난 사무라이 참아참아 님, 백마 Planbee 님의 이야기입니다만, 우선은 스크린샷으로 보시죠.



입장 직후 Planbee(백마) 님이 화장실을 가신다고 갑자기 사라지셔서 우선 3분가량을 기다리느라 날렸습니다.

네, 거기까진 괜찮아요. 생리현상이고 변비가 엄청 심하셔서 신호가 왔을때 바로 가지 않으면 곤란한 분 이실지도 모르니 제 금같은 시간을 조금 희생하더라도 그정도 편의는 봐 드려야죠.

그런데 참아참아(사무라이) 님이 백마님이 화장실을 가신 동안~백마님이 돌아오신 뒤, 2네임드 앞까지 진행 할 동안 틈만 나면 끊임없이 이상한 소리를 하시더군요.

뭐, 헛소리를 해도 딜을 잘 뽑는다던지, 기믹처리를 잘 한다던지 한다면 뭐 참아드릴 수 있습니다만...



[우선 말씀드리는 사항입니다만 미터기 자체는 추방 이후에도 계속 집계가 되어서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지속적으로 딜량 자체는 저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2데스가 찍혀있는건 말벌 우선처리가 안 되서 벌침 맞아서 죽은 1데스, 백마의 트롤클종 이후 2네임드 탱을 하다가 1데스 입니다. 다행히 거의 다 잡은 상태였어서 제가 죽은 직후에 음유님이 2네임드를 잡으셔서 음유님은 데스가 없습니다.]

네. 음유님의 절반정도밖에 되지 않는 딜량을 뽑으시고, 1네임드에서도 기믹 처리를 못해 죽으시더군요.

아무튼 2네임드로 오는 동안 안 잡아도 될 몬스터의 어글을 백마님이 드셔서 전투를 더 한 것이나, 기믹 미숙에 대한 문제, 혹은 딜 미숙에 대한 문제는 하나하나라면 뭐 그럴 수 있지... 하고 넘어가고싶었습니다만, 위의 시끄러운 헛소리와 저 문제들이 모두 복합적으로 발생한 상황이라 2네임드 직전에 추방투표를 돌려 사무라이님을 추방하였습니다.

이후 파티원보충을 눌러두고 탱1/힐1/딜1 로도 2네임드는 처리할 수 있다는 판단에 2네임드로 진입했습니다만, 백마님이 방금 추방당한 사무라이가 자신의 남친이라면서 '니네도 망해야지'라는 채팅을 마지막으로 힐을 안 하고 트롤을 하시다가 클라이언트 종료를 하셨습니다.

그 이후 흑마님이 보충되셨고, 저와 음유님이 표션을 마셔가며 2네임드를 처리했습니다만 백마가 저런 상태에서 추방투표조차 바로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라 흑마님의 양해를 구하고 던전 자체는 포투 후 재매칭을 진행하였습니다.

포투 전, 클종을 하신 백마님이 다시 접속하셨길래 남친분 관리좀 해달라고 했지만, 아직 던전인 걸 보고 다시 클종을 하신건지 나가시더군요.

아무튼 던전 내에서의 기본적인 매너문제, 미숙한 딜과 기믹처리등의 복합적인 이유로 이렇게 사사게로 모셔다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사사로운 일로 사사로운 게시판을 만든 점에 대해 죄송스럽지만, 부디 다른 분들은 이 두 명을 미리 거르심으로서 좀 더 쾌적하고 편한한 파판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