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해봤을때에는 dx9 전체화면도 dx11 전체화면도 잘돌아가는것 같고
성능도 딱히 저하되는 것 같지 않고 문제 생길만한 의존성들도 없다.
적당히 돌아가니 깃허브에 공개 했고 여기에 사용방법을 간략하게 적는다.



구현이 reshade에 플러그인 형태로 붙다 보니 reshade가 필수가 되어버리는
부분이 있다. reshade 관련 스크립트를 추가 안하고 후처리 기능들을 다 끄면 성능에
영향을 거의 안주니 이 부분은 그냥 넘어가자. 같이 쓸 수 있는게 장점이라면 장점
일 수도 있다.

이 오버레이는 다른 오버레이 스킨들 처럼 멋지지는 않다. 성능과 안정성과 기본기능만 추구한다.
소환수 등의 데미지를 합치는 기능과 같은 부분들은 ffxiv_act_plugin 기본을 쓰자.

최소한의 옵션은 Preferences 트리를 열면 나온다. 투명도나 단순화 웹소켓 포트 등의 설정정도가 있다.

설치 방법

1.
dx9을 쓸꺼면 32비트 dll을 d3d9.dll로
dx11을 쓸거면 64비트 dll을 dxgi.dll로 이름을 바꾸어 실행파일 경로에 넣는다.

2.
오버레이는 32비트 dll을 ffxiv_mod.dll로
64비트 dll을 ffxiv_dx11_mod.dll로 바꾼다.

3.
한글 출력에는 NanumBarunGothic.ttf가 필요하다 네이버 나눔바른고딕을 윈도우에
설치하건 실행파일 경로에 넣어주건 하자. 아니면 글자가 깨지는데 이름 안볼꺼면 상관 없다.

4.
기본으로 msvc redist 2015가 필요하고 없으면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45
이걸 깔 것.

당연히 ActWebSocket은 사용한다는 전제하. 포트 10501이 기본이며, 변경할거면 오버레이건
웹소켓이건 변경해서 통일 시킬 것.

dll들은 아래 경로 참조
https://github.com/ZCube/reshade/releases
https://github.com/ZCube/ActWebSocketOverlay/releases

그러면 이제 게임 실행시 reshade가 동작하면서 오버레이도 같이 불러온다.
불필요하면 타이틀을 더블클릭해서 접어 두거나. mod.dll을 지워서 제거 하거나 하자.

이 녀석은 크롬 안쓰니 html이나 css등으로 스킨 작업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소스도 다 공개했으니 원하는게 있으면 C++과 친해지자.
코드도 400라인 정도 밖에 안된다. 화이팅.

그럼.

--5/16 수정
32비트, 64비트 파일이 바뀐거 수정.
game 디렉토리에 바로 풀 수 있는 압축파일 링크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