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7-04 17:25
조회: 1,049
추천: 0
[북미] COVID-19 관련 고객센터 임시 폐쇄 관련 업데이트 내용![]() [공지 내용 - 문맥에 맞게 수정 하였으며 일부 오역이 들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태평양 표준시(PDT) 기준으로 7월 6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지원 센터 라이브 채팅 서비스가 재게 될 예정입니다. 라이브 채팅 지원은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다음 목표는 지원 센터 전화 통화 지원 옵션을 복원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지원 - 지원 센터 이메일 접수 - 게임 내 지원 데스크 접수 - 게임 내 GM 연락 - 지원 센터 라이브 채팅(복구됨)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지원 - 지원 센터 전화 통화 라이브 채팅의 안정성을 면밀히 모니터링 하는 동안 직원이 원격으로 계속 작업 할 때 간혈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원 수단을 늘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상황에 따라 계속 업데이트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지 원본]
EXP
788,189
(94%)
/ 792,001
[ 유디스님과 프케님이 주신 인장은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 :) ] 노트북 사양 CPU : AMD Ryzen 7 3750H with Radeon Veag Mobile Gfx GPU : Nvidia GeForce GTX 1660 Ti RAM : SK Hynix 2400MHz 8GB * 2 저장장치 : Samsung SSD 970 PRO 512GB OS : Windows 10 Pro 처음사용자용 정품 데스크탑 사양 CPU : AMD Ryzen 9 5900X 12-Core Processor Mainboard : [ASUS] ROG STRIX B550-A GAMING (AMD B550/ATX) GPU : [ASUS] ROG STRIX GAMING RTX 3070 TI RAM : Samsung DDR4 16GB PC4-25600 * 2 저장장치 : Samsung 860 EVO 500GB * 3 OS : Windows 10 Pro 처음사용자용 정품 [현재 Final Fantasy XIV : Shadowbringers 플레이 중 - 글로벌 서버] No0님 감사합니다 = ) ![]() 로벳찡님 감사합니다 = ) ![]() 언월각님 감사합니다 = ) ![]() ![]() |

키우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