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12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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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ter from the Producer LIVE Part LXXII [스압주의]![]() ![]() 6.2 패치일정 8월 23일 확정 ![]() 패치 6.2 실장항목 안내 새로운 메인 퀘스트 새로운 서브 스토리 퀘스트 ㄴ타타루의 대번성상점 속편 ㄴ돌아온 힐디브랜드 속편 [6.25] ![]() 새로운 무기강화 퀘스트[6.25] ㄴ'돌아온 힐디브랜드' 에서 파생 새로운 우호부족 퀘스트[6.25] ㄴ 오미크론족 - 채집직을 위한 퀘스트 ![]() 오미크론족 관련 인게임 스크린샷 ![]()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 ㄴ이계고성 트로이아 콜트 새로운 토벌전 ㄴ??? ㄴ극 ??? +토벌전 메인 시나리오에서 해금 ![]() 새로운 레이드 던전 만마전 판데모니움 : 연옥편 만마전 판데모니움 영식 : 연옥편 영식은 패치 6.2부터 1주 후에 공개예정 + 석판은 패치 당일날 업데이트 예정. 즉 영식 첫주에 석판을 최대 2주치를 사용하여 도전이 가능 ![]() 연옥편 관련 인게임 스크린샷 ![]() 새로운 레이드 던전 ㄴ 만마전 판데모니움 : 연옥편 ㄴ 만마전 판데모니움 영식 : 연옥편 ※ 영식은 패치 6.2부터 1주후 공개예정 새로운 환 토벌전 ㄴ환마신 세피로트 토벌전 ![]() 메인퀘스트 개편 ㄴ 메인퀘스트 던전의 콘텐츠 서포터 대응 스노클록 대빙벽(얼음외투 대빙벽), 약속의 탑, 솜 알, 드래곤즈 에어리(용의 둥지), 이슈가르드 교황청 ㄴ 성도 이슈가르드 방어전의 솔로 퀘스트 배틀화 ㄴ 선왕 모그루 모그 12세 토벌전의 리뉴얼 ![]() 성도 이슈가르드 방어전 인게임 스크린샷 ![]() 잡 관련조정 PvP업데이트 ![]() 무인도개간 베리언트 던전[6.25] 어나더 던전[6.25] ![]() 어드벤처러 플레이트 & 포트레이트 기능 업데이트 ㄴ 베타판에서 정식 릴리즈판으로 업 ㄴ 작성했던 포트레이트 정보는 소실된다고 먼저 안내했습니다만, 어드벤처러 플레이트에 설정된 포트레이트, 기어세트에 연동한 포트레이트는 패치 6.2이후에도 인계됩니다. ※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는 이전 PLL을 참조부탁드립니다. ![]() 그 외의 업데이트① ㄴ 새로운 알라간 툼스톤 : 인과 ㄴ 신식장비 추가 ㄴ 타 플레이어에게 수리의뢰 (콘텐츠 내에서도 의뢰가능) ㄴ 액션 리스트, 콤보 루트 트리 표시를 추가 + 물론 이전에 쓰던 표시방식도 사용가능 ![]() 그 외의 업데이트② ㄴ 광부, 원예가, 어부의 정제에 레어소재를 추가 (배틀관련 제작품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ㄴ 미라쥬 드레서(환상의 옷장) 확장 400 → 800 ㄴ 리턴 투 이발리스 관련 퀘스트의 순서를 일부 조정 ![]() 7.0의 그래픽 업데이트를 위한 기반만들기 ㄴ 그래픽 처리의 최적화 대응을 선행구현(GPU에 고부하가 걸렸을 때에 프레임 레이트 저하가 개선됩니다) ㄴ 다이나믹 레졸루션(동적해상도)기능 베타판 실장 GPU 부하에 따라 3D렌더링 부분의 해상도를 단계적으로 조정하는 기능입니다. 플레이중의 프레임 레이트 저하가 신경쓰이는 경우, 컨피그에서 해당 기능을ON하면, 해상도보다 프레임 레이트를 우선으로한 렌더링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잡 관련조정 ![]() PvE관련 ㄴ 큰 개편은 없지만, 복수의 잡을 조정예정 ㄴ 잡조정의 의도를 공개예정 ![]() 크리티컬&다이렉트히트(DH)의 조정① ㄴ 크리티컬/DH확정 액션은 크리티컬/DH 확률 업 버프, 디버프에 대해 영향을 받지않았음 → 크리티컬/DH확정 액션의 경우는, 발동률 업 대신 주는 데미지가 상승하는 효과를 받도록 변경 (역자 주 - 전사가 해방키고 전투기도를 받으면 극직확정+전투기도에 의한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효과를 추가로 받게 변경) ![]() 크리티컬&다이렉트히트(DH)의 조정② ㄴ DH확정 액션은 자신의 파라메터 '다이렉트히트' 에 의한 효과를 받지 못했음 (역자 주 - 직격스탯의 의미가 없음 대표적으로 전사) → DH확정 액션의 경우, '다이렉트히트'의 수치가 높을수록 주는 데미지가 상승하도록 변경 ※ 확정 액션 이외의 효과는 이전 그대로 입니다. ![]() PvP액션 조정 히든 고지(숨겨진 보루 - 기공전) 재개 PvP 시리즈2 스타트 ㄴ 보상 라인업 갱신 & 시리즈 레벨과 시리즈 EXP 리셋 ㄴ 시리즈1의 보상 수령기한은 시리즈 2 종료까지 ![]() 크리스탈 컨플릭트 시즌3 개장 ![]() 크리스탈 컨플릭트 랭크매치 시즌 3부터의 변경점① ㄴ다이아, 크리스탈 등급에 강등 추가 ![]() 크리스탈 0점에서 패배시 다이아1승별2로 강등, 다이아5승별0에서 패배시 플래티넘 1승별2로 강등 ![]() 크리스탈 컨플릭트 랭크매치 시즌 3부터의 변경점② ㄴ 시즌 3에서는 강등의 추가와 함께 계급을 가진 모든 캐릭터가 '브론즈3/승별0'의 상태에서 시작 ㄴ 시즌종료시의 계급이나 크리스탈 포인트가 아닌 '시즌 중의 최고도달 계급, 최고도달 크리스탈 포인트를 최종 성적'으로 적용 ![]() 크리스탈 컨플릭트 랭크 매칭 관련 조정 ㄴ매칭하는 계급의 폭을 전체적으로 조정 매칭의 폭은 메인터넌스나 패치없이 조정할수 있도록 사양 확장. 각 계급의 인구등에 따라 매칭폭을 조정 ㄴ 매칭 성립후의 사퇴나 경기 도중의 퇴출에 대한 페널티 강화 ![]() 크리스탈 컨플릭트 랭크 매치 시즌 보수의 조정 도달순위/도달계급 이하의 포트레이트용 소재나 업적, 칭호등을 모두 받을수 있도록 변경(시즌1,시즌2도 적용) ![]() 만마전 판데모니움 : 연옥편 ![]() 인게인 실기 화면 ![]() 신식 장비 컨셉 ![]() 신규 석판 장비 컨셉 ![]() 이번 신규 레이드 장비는 이펙트가 일부 추가됩니다. ![]() 낱장과 방어구의 교환 비율에 대하여 ㄴ 연옥편 영식 2층에서 획득 가능한 연옥의 낱장:제2편과 머리 방어구, 손 방어구, 발 방어구와의 교환 비율을 이전의 6개에서 4개로 변경 ※ 연옥편 이전의 낱장 교환 비율은 변하지 않습니다 ![]() 신규 우호부족 퀘스트 [6.25] 오미크론족 ![]() 메인퀘스트에서 방문한 장소가 주 무대 ![]()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다른 종족의 NPC들도 추가됨 ![]() 보상 탈것 1부끝 2부는 무인도 개간 실기입니다만... 너무 길고 많고 그리고 무엇보다 그냥 영상을 보면 언어를 이해하지 못해도 대략적으로 알 수가 있기 때문에 번역하지 않습니다. 그냥 레라 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 무인도 개간 3장 정리 ![]() 소재를 모으고, 작물을 기르고, 동물을 사육하고 ![]() 토지를 개간하고, 구조물을 만들고, 섬 특산물로 벌고 ![]() 미니언을을 풀어놓고, 보수를 받고, 기분대로 산책 ![]() 신규 배틀 콘텐츠 [6.25] 베리언트 던전 ![]() 베리언트 던전 개요① ㄴ 난이도 가변던전으로 소개되었던 콘텐츠 ㄴ 90레벨 1~4인 데 캐줄하게 즐길수 있음.(매칭시는 4인) ㄴ 롤 구성은 자유& 잡 체인지 가능 ㄴ 사람 수에 따라 적의 강함이 변화 ㄴ 던전내의 행동에 따라 루트가 분기되는 경우도 ![]() 개요② ㄴ 제 1탄의 무대는 '시라디하 수로(실디하 수로)' ㄴ 어떤 인물과 같이 탐색하는 스토리. ㄴ 루트의 분기에 따라, 펼쳐지는 이야기가 변화 ![]() 베리언트 액션 ㄴ롤 차이를 메우기 위한 효과를 지닌 콘텐츠 액션 ㄴ 2개를 동시에 세트가능, 둘입후에도 변경가능. 리캐스트는 있지만 몇번이든 사용가능 (배틀중, 리캐스트중에는 변경불가) ![]() 베리언트 케알 - 대상회복 - TANK, DPS 베리언트 얼티메이텀 - 범위도발 - 전직업 베리언트 레이즈 - 대상 소생 TANK, DPS 베리언트 스피릿 다트 - 범위 공격 TANK, HEALER 베리언트 램파트 - 받는 데미지 경감 - HEALER, DPS ![]() 컨텐츠 정보의 특수 던전 탐색에서 입장가능. ![]() 분기별로 여러가지 정보를 얻어 실라디아 수로의 이야기를 알 수 있습니다. ![]() 입장 영상 일부 보스는 1루트에 2체. 루트에 따라 같은 보스가 출현하는 경우도 있으나 패턴이 변하는 경우도 있음. ![]() 관련 탈것 ![]() 새로운 배틀 콘텐츠[6.25] 어나더 던전 ![]() 개요① ㄴ 레벨90의 4인으로 도전하는 고난도 콘텐츠 ㄴ 롤 구성은 탱커1, 힐러1, DPS2의 기본 소규모 파티 ㄴ 일단 외견은 베리언트 던전과 닮아 있지만 구조나 적의 강함등은 전혀 다름. 루트는 고정으로 NPC는 동행하지 않음. ![]() 개요② ㄴ 제1탄의 콘텐츠명은 '이문 시라디하 수로'와 '이문 시라디하 수로 영식' ㄴ 이문의 시점에서 난이도는 꽤 높음. 이문영식은 더 어려운 챌린지 콘텐츠 ![]() 이문 시라디하 수로의 특징 ㄴ 4명미만으로 신청시, 매칭 가능 ㄴ 통상의 소생수단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각자 회수제한이 붙은 '베리언트 레이즈2'를 사용가능 (그 외의 베리언트 액션은 사용불가) ㄴ 전멸시 한번 쓰러트린 적은 부활하지 않음 ![]() 이문 시라디하 수로 영식의 특징 ㄴ 4인파티로만 참가 가능(매칭없음) ㄴ 소생수단, 베리언트 액션은 일체 사용불가! ㄴ 전멸시 한번 쓰러트린 적도 모두 부활! ㄴ 일정시간내에 공략하지 못한경우 적이 초강화!(타임리미트) ![]() 이문의 경우 네임드는 일반적인 영식 1.5, 3, 4층 정도의 난이도. 이문영식의 경우 전조가 아예 나오지 않는 등 불합리한 난이도의 초 고난도던전 ![]() 기타 하우징 추가 ![]() 새벽 멤버의 초상화도 추가 안내 코너 생략. 2부 번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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