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더가
기본적인 3대원칙
1) 도트가 끊이지 않게
2) 프록은 놓치지 않게
3) 딜싸에 지장이 가지않게

12는 상황에 따라 유동적인 도트갱신을 하게 하며
3번으로 인해 화염구간에서 캐스팅 선더가는 지양하게 된다
(풀마나 화염일 경우 캐스팅 선더가는 1회 가능)

2. 기본 딜사이클
3100이상의 고마시가 주류가 된 상황에서
쟈쟈쟈어 쟈쟈쟈절
의 기본 사이클 사이에 선더가 프록 / 선더가 갱신 / 미언 등등
무빙 및 도트리필을 위한 공간이 확보된다.

얼음구간에서 자쟈를 배제하고
4쟈 절 / 3쟈 절도 채용가능한 택틱

이게 근본적으로 틀리지 않았다면 드는 의문점들.

1. 4쟈 절이 기본적으로 강력하다는것은 알고있으나
선더가 프록의 위치선정이 애매해짐.
(삼연마 흑마문의 도움없이는 4쟈 + 프록 + 절은 불가능)
그렇다면 선더가 프록은 버려지는것인가.

2. 절렉과 같은 더블 타겟팅일 경우
2-1 선더가
2타겟 선더가 / 선더쟈 / 1타겟 선더가 + 추가프록은 2타겟에게
글쿨과 프록갱신등과 같은 복잡한 구조라 잘 모르겟음...

2-2 프리즈
프리즈 삼연마 플플 마나회복(스킬이름 까묵..ㅠ) 플
의 가능성은?
1페 모여있을때 / 2페 스런식 등. 2타겟 동시 공략 가능할때


혼자 짱구를 굴려봐도 모르겠는 것들이라

혹여나 도움 주실수 있는 굇수분들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