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찐빵만두
2020-11-28 01:45
조회: 3,229
추천: 5
5.4 몽크 패치보고 느낀점1.
질풍이 스택에서 특성으로 변경 (질풍이 특성으로 바뀌는 대신 데미지 증가 삭제. 그에 따른 위력 조정 있을거라함) :드디어 몽크가 질풍에서 해방 또한 질풍 4단계 위력증가 40%인데 글쿨기 위력을 어떻게 줄지가 관건 2. 연무쓰면 1회 한정 글쿨 쓰고싶은거 쓰고 다음 품새로 넘어감 :오프닝 및 페이즈 전환때 연무 1번만 써도 됨 사용자 편의성 봐준듯 3. 진각10초에서 진각 15초에 6스택 생김 (15초 안에 6스택 쓰면 진각 지속시간이 남아있더라도 저절로 사라짐) :진각을 더 직관적으로 쓸 수 있게 6스택 준듯 또한 진각땜에 기시 칼같이 안맞춰도 될듯 아마 홍련의 극의랑 도원결의만 기시 적당히 맞추면 될듯함 3. 질풍을 소비하던 투혼선풍각이 45초 쿨기로 바뀜 :와 내가 바라던건데 드디어 해줬네 4. 육합성도각 사용하면 이동속도 5초 증가 (영상보니까 이속이 굉장히 빨라짐) :기믹처리 직전 보스 막타용같음 보스 막타에 육합성도각->이속증가->기믹처리->다시 보스한테 붙기 한대만 더 때리고싶은 딜러의 마음을 아는듯 개인적인 몽크패치 평가 :파붕붕 쌍쌍 연정붕 쌍쌍파 싸이클은 그대로인듯 질풍에 대한 스트레스 없음 측후는 여전히 중요
EXP
2,120
(60%)
/ 2,201
호빵찐빵만두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