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영 4층 망령입니다.....
물론 전 근딜이다보니 뭐 어떻게 어렵다할 기믹은 없는데

기믹을 전원이 대충 다 같이 넘겨도 0.n% 전멸기를 좀 봐더라구요

제가 몽크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제 딜싸에 조금 문제가 있을까 싶어 제 딜을 좀 더 올려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각영 4층에서 몽크의 딜싸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는것이 있다면 설명부탁드립니다.

먼저 제가 4층에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부분과 현재 실행중인 딜싸며 궁금한 점입니다.

1. 홍극/도원결의는 쿨 돌때마다
- 이부분은 첫 오프닝때 들어간 홍극이후 두번째 홍극때 바로 산사태가 나온다던가 이런 상황들이 있어서 매우 고민 되는 부분입니다만... 바로 돌려야 2돌감옥 이루로 쿨이 딱 도는거 같아서 보통 그때 2탕약 타임을 가져가니까 시너지 맞추고 싶어서 이렇게 진행중입니다

2. 구루구루 직전 광역에 금강프록
- 이래야 빙글뱅글 돌아가면서 측후 다 잡기 편하더라고요.. 구루구루 때마다 금강이 또 쿨이 돌고

3. 거대화때는 뭐... 그냥 싸이클 돌리면되니 딱히 중요할건 없죠?

4. 전반 끝날때 투기 소모/육합성도각
- 투기 날리고 호랑이품새에 5투기 채운뒤 변신할때 무아 쓰면 4스택 다 차서 이런 부분도 챙겨주고 있습니다.

5. 전반 산사태, 2넉백(멀어질때), 지각융기때 육합성도각
- 역시 글쿨기를 계속 못돌려서 이럴때 육합 넣어줍니다.


이 외의 몽크의 4층 딜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제가 생각보다 딜이 너무 안나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