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
명확한 스테이지 전투
육성난이도 완화
새로운 시스템(탈것) 등등

소전 3.0은 혁신적일 것이라 예고


인형 수집하는 방법을 바꿀 것. 이벤트에서 얻는 것도 좀 더 쉽게 만들 것. 난이도 세분화 역시 그 일환

인형뿐만 아니라 중장비 칩셋에도 편의성 변화가 있을 것

어떤 시스템은 단순한 편의성 개선이 아니라 많이 바뀌는 부분도 있음

적 상성을 쉽게 알아서 어떤 식으로 제대를 가져가야하는지 직관적으로 알려줌(?)



소전 3.0 우선순위
1. 최적화
2. 게임을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


이미지 없이 저 화면 띄워놓고 설명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