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3일 이후 아율른의 등장으로 시간당 골드수급이 조금 너프됐네요
 9월 이후로 옷감드랍률 반토막, 가죽드랍률 하향됀게 체감이 될정도 입니다. 데일리모험친구 없으면 추천하지않습니다.
 생도 뱃지 장착후 레이드 다마스쿠스 강철 노리는게 이제는 더 나을 정도로 너프됐습니다.
 10월 패치 이후 드랍률이 조금 상향됀 느낌이 강합니다.




데일리 모험친구X (그램린 효과O)/ 데일리 메이트O/ VVIP O/ 생도의 뱃지 O 효과가 적용된 붉은달의기운 영상입니다.

캐릭터 아이템은 15강 아스테라 스태프 말곤 언급하지 않아도 될만한 아이템들 장착 중입니다.


영상에서는 옷감 1개 가죽 3개 광석2개 강화석 1개 오브1개 등을 주웠습니다
채집30황금 루미나리 + 옷감이 더 잘 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반대로 흔적이 많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메이트가 있는 경우 클리어 시간이 보통 3분 이내인 던전에서 평균 약 30만원 가량의 골드 수급이 가능합니다.
8월 1일부터 6일까지 돌아 본 결과이고, 공급이 많아지면 가격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옷감 6.8만원 가죽 4.5만원 가량)

특히나 데일리 모험친구가 적용된 날은 더 많이 버는 경우도 있습니다.

레이드에서 아이템 획득을 다마강 또마강 두번마강 할 정도의 운이 없다면 일던노기가 제일 잘 벌립니다.

영상에선 일부러 가드를 많이 쳤지만 사실 VVIP 물약 여신의가호 쓰면서 맞으면서 때리면 조금 더 빠릅니다.

낙원석을 뉴에라광석으로 제작해서 파셔야 합니다. (거래불가 조심)





*개인적인 의견으론, 메이트 한명 정도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레이드에서도 클리어 시간 느리다고 버럭버럭 짜증내거나 방을 아예 깨버리는 사람들도 있으니 데려가세요...






--------
내용과는 전혀 상관없는 다음 키트 출시 아바타 예상 : 심각하게 이상한 여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