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제 무기에 미조 3단계를 발라서 공격력 제한 해제를 올리려고 하는데 모르는 게 많습니다.
(해제 4500까지만 올리면 돼요)

거래소에서 미조3단계를 직접 사서 쓰는 거 보다 껍데기 형태로 사는 게 좀 더 싼 거 같은데
거래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제가 알아보기로는 아래와 같은데 틀린부분이나, 팁 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판매자가 미조 3단계를 '거래 가능한 13강 이상 아르드리 무기'에 바른다.
   (보통 '잔혹한/신념 인챈트+미조3단계 풀' 형태로 거래하더군요, 줄여서 잔신미조풀껍)
1-1. 판매자가 '껍지원 필요'라고 하면, 구매자가 '거래 가능한 13강 이상 아르드리 무기'를 판매가에게 제공한다.
2. 판매자가 '미조를 다 바른 거래 가능한 13강 이상 아르드리 무기'를 구매자에게 판다.
3. 구매자가 산다.
4. 구매자는 캐시샵에서 '추출의 룬'을 사서, 구매한 무기에 사용한다.
5. 그러면 인챈트(거래불가)와 미지의 조각(ID 내 1회만 거래 가능)이 뿅하고 나온다.
6. 이렇게 얻은 미지의 조각(거래불가)을 내가 쓰고자 하는 아르드리 무기에 사용한다.
7. 끝.

↑ 위 거래 방법에서 궁금한 것도 있습니다.
1. 이거 가격이 현금 100 이상하던데, 큰 금액인데 거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그냥 믿고 계좌이체하는 건가요?
2. 미조를 껍으로 사면 거래소에서 사는 것보다 어느정도 싸나요?
3. 껍데기의 무기 종류는 내가 쓰는 무기가 아니라도 상관 없나요?
   예를 들어서 나는 롱소드(피오나)인데, 듀얼블레이드(벨라) 껍데기를 사서 써도 되나요? 
4. 이렇게 껍 형태로 미조를 사서 제가 쓸 무기에 발라서 사용하다가, 이 무기에 사용된 미조를 팔 수 있나요?
4-1. 팔 수 있다면, 어떻게 파나요? 무기에 사용된 미조를 빼내야 할텐데. 빼낼 수 있나요?
      (제가 쓸 무기는 15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