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성만입니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마영전 2달 접었다가 우연히 카록이 상향된다는 소식을 들어 바로 테섭에 들어가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기둥이 상향된게 마음에 드는데 오늘 기둥으로 우르쿨을 잡은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난이도 : 히어로 마하

 

 

 

(어제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스펙은 공 22K 방 10K 정도 되겠고요.

 

비스트 폼은 '매머드 폼'이라는 공격력 증가 버프를 자주 썼습니다.

 

2달동안 안 해서 그런지 컨이 많이 죽었더라고요;;

 

잘 쳐맞고 1번 죽는 참사가 일어났어요;;

 

그래도 저번것보다 클리어타임이 좀 줄어든 것 같습니다.

 

 

 

이번 기둥 상향에서 가장 맘에 드는게

  1. 회피기 상향
  2. 딜 상향(아직 체감을 못느낌)
  3. 돌개바람 활용성이 약간 증가(영상에선 안 썼지만(썻나?) 이후에 특정 상황에서 자주 쓰입니다. 저한테만)
  4. '그리즐리 어퍼'(리메이크됨)스킬 연계로 인해 많은 딜을 줄 수 있음

이 정도 되겠고요.

 

안타까운 점은

  1. 영상에선 '매머드 폼'(1~3타 스매시 후 드롭킥을 쓰면 나타나는 버프 중 하나)이라고 공격력 버프를 킨 상태에서 플레이 했는데 테섭이라 그런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다른 버프들은 어떤련지...)
  2. 많은 분들이 볼버라이즈라는 스킬이 큰 문제라고 하는데 충흡 안 된다는 버그가 있다던가, 딜이 별로라든가 공격 구간이 별로라든가라는 의견이 많았더라고요. 저도 볼버라이즈 썼는데 충흡이 가끔 안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3. 기둥던지기, 맨손 전투 활용성이 이전보다 더 떨어진 것 기분 탓인지...(뭐, 장난삼아 플레이 한 거라도 올려야되나...)

그 외에 조작법이 바껴서 미숙한다는 문제점이 있지만, 이건 숙달되면 해결되는 것 같고요.

 

어쨋든 제 평가는 이정도입니다. 본섭으로 넘어올 때 많은 부분이 바꼈으면 좋겠습니다.

 

오타가 있으면 지적 부탁드리고, 내일 이어서 판테움 8090 영상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