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설명하면

스매시 입력을 위해 광클 을 했을 때

첫번째 스매시의 후딜구간에 가드를 눌러도 아마킥이 나갑니다.

흘리기 시전도 비슷하네요.

카멜 시전 중 흘리기를 눌렀고 이어서 카멜이 나가게 스매시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광클이 있었다면

카멜 돌리는 과정에서 몹의 공격을 가드 하기위해 카멜 도중에 가드를 입력해도 먼저 입력됐던 우클릭인 카멜 추가타가 나갑니다.

가드 선입력 했는데 쳐맞으면 피격 모션 나오고 가드 나가는 것도 같은 문제 같네요.


추가)이건 저만의 추측인데 만약 0타 스매시 입력 방지를 위해 최초선입력 을 우선한 것이라면 선 입력을 이전으로 돌리고 0타 스매시 삭제를 하면 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추가2)전투 돌면서 쓰는 거라 마구 쓰긴 하는데 다른 생각으로는 전체적으로 가드 후딜이나 카운터 쓰는게 빨라져서 이에 맞춰 광클 우선 인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쨋든 0타 스매시는 삭제하고 고쳐주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해머도 0타 스매시 오지게 나감...기승전 0타스매시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