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원래는 맞던가 막던가 였는데...

이게 화면상 타이밍이면 사실 맞아야 하거든요.
움짤보다 아주 약간 빠르게 카운터 첫타를 치면 막을 수 있구요.

어쨋든 결과는 막거나 맞거나였는데

지금 그냥 안맞습니다.
저정도 미세타이밍 조절로는 그냥 안맞아요.

그냥 막자마자 바로 카운터 2타 박으면 발차기를 막습니다.
패치 전에는 카운터 첫타의 무적이 짧고 뚫리는 걸 막기 위해서 지연카운터 쳤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는듯

기존에 하던대로는 아무리 해도 판정 자체가 안 들어와서 급하게 찍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