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자체에 성장동기가 없는게 아닌가 ?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피오나유저분들은 대다수가 아마 저같이 스킬포인트가 남아있을텐데
더이상 성장하지않은 스킬만렙등, 조금씩이나마 성장하는요소가 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스매시마스터리만 보더라도 5랭크가 마지막이고, 

장비상향에 보스레벨, 제한만 올릴게아니라 캐릭터스킬에 대항력이든뭐든 스킬제한이든풀면서
장비구간도 일정시간지나면 뿌리는형식이 아닌 (장비수명 ↑) 캐릭터자체에 초점을 두면 어땠을까 싶네요
스킬구간도 만렙이후 ,성장요구포인트는 많이들더라도, 무언가 상향포인트가1 이라도 올라간다면,

각 주캐릭에 대한 개념도 뚜렷해지지않을까? 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쌓여만가는 AP포인트... 성장동기, 시간이조금만지나도 중고가되는 장비등 .

물욕만이 아닌, 사냥을하면서 강화경험치확률이라도 올리는 성장체감?이라도있거나 
무언가의 큰 동기가있으면싶네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