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향 수치의 크기에 대해서는 유저마다 이견이 있으니 따로 왈가왈부 할 생각은 없지만
패치 노트에 적힌 표현은 조금 이상하다는 생각이 드내오.

보통의 공격형 스킬은 대미지가 감소한다고 표기하고
버프형 스킬은 증가량이 감소한다고 아래처럼 표기하는데



방패 강화는 왜 굳이 최종 대미지가 감소한다고 표기한건지 +빙글



원래 방패 강화를 켜면 배율이 거의 두 배 정도로 증가하는뎅 
기본 카운터 대미지는 그대로고 강화 카운터의 최종 대미지에서만 15%를 하향하면
방패 강화의 증가분에서는 약 30%가 빠지는 거라서 수치가 커보이기 때문에 그런걸까오 +빙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