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현생이 막.. 너무나 중요해지고, 중요해지니까 정신력과 체력이 다 거기로 쏠리고. 그쵸.


그러다 보니까 이제 할게 너무 많으니까, 게임을 할시간이 없고.



에휴.




어떡합니까 이게. 건강을 다 버려버리면 둘다 어느정도 챙길 수 있거든요. 근데 그게 말이 쉽지. 저는 단명하기는 싫단 말이에요.





그래도 최대한.. 마영전도 챙길건 챙겨야되는데 그쵸. 할건 해야되는데.. 여기서 할거라는건 저같은 경우에는 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마영전에서 하고싶은게 넘나 많은데 못해서 저도 아쉽다. 라는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 아마 이제.. 많은분들이 하셨거나 하시고 있으실 만한 그런..


딜레마죠. 딜레마.




뭐.. 또 현생이 어느정도 안정이 되면 또 언젠가는 다시 마영전하는 시간도 확 늘지 않겠어요? 그게 삶의 어떤.. 순회, 사이클? 이라고 해야하나.





그렇습니다.




이거 다음에 할 일은 아마.. 타로스에서.. 뭔가 유튭각이 나온게 있나 한번 살펴보고,



제 의도와 맞고 좀 완전 못봐줄 만한 정도는 아니고, 그럭저럭 괜찮타. 하면 좀 영상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거는 여기가 리게라서 리시타에 관한 내용만 말씀드린 거고, 따로 유튜브에서 뵙는 분들은 다른 영상을 제작할 예정인게 사실 꽤나 많이 있습니다.


그걸 근데 빨리빨리 진도를 빼고싶은데 그럴수가 없는 구조인거죠. ㅠㅠ 그래서 느려서 일부만 보이는 건데,  사실 그건 하나의 커다란 구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에혀 암튼 또 장문이다.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하기 힘든 상황이지만 그래도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