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앰버 지속시간 아주소량 증가
테섭때보다는 앰버 지속시간이 아주 조금 늘어났습니다.
그래봤자 1초 안되는거...기존 3초에 비하면 뭐 ㅋㅋㅋ...
솔직히 어느정도 탭비 플레이 해오신분들 익숙한 던전이나 패턴은 퍼펙트 앰버로 쭉 써왔을겁니다.
일반가드를 없애고 퍼펙트로 바꿔주는걸 선심쓰는양 했지만 결국 앰버는 쓰레기 된거 맞죠...

2. 스태미나 부족
평소 폴짝을 이동하거나 캔슬시킬때 섞어서 플레이 해왔던 분들은
스태미나 부족하다고 느끼실거에요.
라이트닝 계열 섞어서 쓰면 되긴한데 2,3번째에나 되야 회복되는거...
인겜 확성기도 앰버 롤백 다음으로 스태미나 건들였냐는 확성 많이 봤네요.
폴짝이 스태소모하게 바뀌면서 보스패턴중에 맞으면 스태0되는 패턴들은 맞고나서 폴짝으로 이동하던게 불가능해졌습니다.
네반, 발로르, 라우라 등 플레이할때 참고하셔야겠네요.

3. 딜 너프
솔직히 3일차고 남들 스펙 다 보지 않아서 이건 얘기하기 어렵네요.
타 캐릭 중에 두 캐릭이 정말 눈에띄게 압도적으로 강해진건 느꼈는데 탭비 자체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4. 생존 관련
회피기 자체가 쓸모없다는건 아닙니다. 
회피기 써보니 좋은건 맞아요. 그래서 스패로우에 회피 달아주면 좋겠다했던거고요
근데 앰버를 쓰레기 만들고 회피기를 받은건 절대절대 싫습니다.
한번의 버튼으로 막던거 한번으로 못 막고 가드했다 회피썼다 다시 가드쓰고 이게 뭔 짓인가싶고요...
손이 빠르지않아 저렇게 이어가지도 못하고 처맞네요.
평소처럼 방어하면 못 막는 패턴들 하나씩 발견할때마다 짜증나고 왜 내가 강제로 새로운 캐릭터 키워야하냐는 불만만 차오릅니다.
개발진 중에 탭비 플레이어가 없는건 확실하고요, 테스트는 해봤는지 궁금할 지경입니다.
플레이어가 없는데 무슨 테스트를 했겠어 싶긴하네요 ㅋㅋㅋ 


결론은 그냥 앰버 롤백이나 했으면 좋겠어요.
특히 본섭 넘어오면서 피오나나 카록분들은 일부라도 기존대로 가드 사용하면서도 퍼펙트 판정으로 바꿔준거 보면서
현타도 심하게 느꼈습니다.
건의 사항에 탭비들은 글을 안썼나? 나만 그렇게 수십개를 썼나?
밸패 넘어온 이후에도 건의는 남겼는데 마음 한편으로는 알고 있어요.. 안 바뀌고 쭉 이대로 가겠구나 하는거요.
애초에 테섭에서 그 난리일때도 피오나나 카록에 비하면 그다지 언급되지도 않았죠...
이비게에서도 좋다는 글 올라왔고요... 좋아하는 분들 욕하는건 아닙니다. 바뀐 조작법이 좋으신걸 어쩌겠습니까.
인벤 실제게나 마영전갤러리 정도에서 난리나야 슬쩍 바꿔주는데 탭비는 갤러리에서 언급하면 욕이나 처먹는 존재더라구요.
그런곳을 개발자라는 사람들이 눈팅하는데 뭐가 바뀌겠습니까.
밸런스 패치 라는게 자기들이 가지고있는 수많은 플레이 기록들, 내부 테스트로 이루어져야하는데 고작 익명의 여론들에 의해 조절되고 있는데.
마나실드 삭제하라는 글이 어느 사이트에 계속 올라오니 낫비가 어떻게 플레이하는지보다는 너프부터 하고보고...


다음주 패치까지는 그래도 밸런스패치 지속기간이라고 믿고 다음주 목욜까지는 건의 남겨보려합니다.
혹시 앰버 롤백이라도 했으면 좋겠는 분들은 같이 건의에 앰버롤백 한줄이라도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