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 카록 이비같이 구캐릭 퍼펙트가드가 가드의 불평등인데
이걸 없애면서 탭비에게 앰버시간을 줄이고 폴짝에 회피를 줬는데요

이런 똥패치도 없습니다

기존 변경 탭비가드 순입니다

[가불기 퍼가/퍼앰 대상공격]
정확한 타이밍에 막아야함 - 적절한 타이밍에 막아야함
[가불기 연속공격]
퍼가만 상공하면 쭈욱 막아짐 - 정확한 앰버, 정확한 연계회피 필요
[일반공격]
적당히 앰버하고 버티면 막아짐 - 타이밍 잘 맞춰야함
[일반 연속 공격]
앰버하나로 가능 - 앰버 폴짝 연계필요

퍼가와 같은 불평등은 사라졌지만 기존과 달리 간단한 조작의 앰버만으로는 모든 가드(특히 연속 공격 가드)가 불가함.
그래서 폴짝과 같은 회피기를 줬지만 이동거리도 짧고 스페로우쓰는 순간 가드가 풀려버리는 반쪽짜리에다가 조작이나 공격연계성이 떨어지고 스테 소모까지 큼

반격기도 없이 순수하게 막거나 때리는 이비인데..
이래도 바뀐게 낫습니까?

거기다가 마실사망에 공격력 감소까지...
일전엔 재생 쿨탐증가도 있었죠 무려 4분이나...
다같이 누웁시다

최소한 스패로우 가드풀림은 개선되어야 하구요
재생 쿨탐변경에따른 추가 sp스킬이 필요합니다

엠버롤백? 저는 퍼가의 불평등 감수하고 대환영합니다.
(개선해달랬더니 이런 똥을...)

에르그앰버 되던 때가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