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지금 한 3달쯤 했고, 엔드까진 아니라도 거의 즐길만큼 다 즐긴것 같음.
거기서 "이거 갓겜이네!" 했던것들 참고해서 망전 개선안을 좀 적어봄.

1. 성장 체감 개선
- 공상한 시스템 삭제, 현재의 공상한과 추가피해는 공격력으로 환산. 결과적으로 상위 레이드로 갈수록 표기되는 데미지의 증가. 하위 레이드의 딜 인플레는 '보정'으로 해결.

2. 파밍 만족도 개선
- 클골상향 및 골드소모처 확대. 많이 벌고 많이 쓰는 구조로의 전환.

3. 달성도 시스템 도입 & 부캐육성 지원
- 본캐의 스펙에 따라 달성도를 책정(가령 랭킹점수). 달성도에 따라 부캐들의 강화 성공률 상승. 단, 거래 불가능한 장비에 한함.
- 부캐 스토리 스킵권 판매(본캐로 이미 달성한 경우에 한함)

4. 일일컨텐츠의 완화 & 주간 컨텐츠의 보상 강화
- vvip의 혜택을 기존 출정+1에서 보상 2배로 변경.
- '휴식 게이지'의 도입. (하루 쉬면 다음날 추가보상 획득)
- 주간 컨텐츠인 결사대의 보상 강화.



생각나는것만 주절주절 써봤음.

읽느라 고생했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기를!
+ 댓글은 가끔 보는데 대댓글 못달아줄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