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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5 2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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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롱블아리샤 팁) 세팅/가이드맵/영상/변경점/개선사항2025년 현재도 그대로 적용 가능합니다. *패치내역* < 2024년 10월 10일 목요일 > ■ 캐릭터 유틸리티 개선 - '피스트 오브 블레이드' 첫 번째 타격 ~ 세 번째 타격의 실제 공격 판정 범위가 표시되는 이펙트보다 작았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액티브: 디멘션 홀' 사용 시, 스태미나 100 즉시 회복 효과를 제거하고 신규 상태 효과 '컨버팅 마나'를 획득하도록 변경합니다. : '컨버팅 마나' - 5초간 총 150의 스태미나를 회복합니다. - '액티브: 디멘션 홀'과 '액티브: 마나 리전' 사용 시, 스태미나 소모량을 기존 10에서 0으로 조정합니다. - '액티브: 레저넌스'의 시전 속도를 기존 대비 30% 상향합니다. - '액티브: 레저넌스' 사용에 필요한 SP 소모량을 기존 750에서 500으로 변경합니다. - '액티브: 루인 블레이드'로 타격 성공 시 250 SP를 초과해서 사용한 경우, 사용한 SP량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입히도록 개선합니다. : 추가로 소모된 SP양에 따라 최대 30%까지 '액티브: 루인 블레이드'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샤픈 마나' 사용 도중, 즉시 '마나 블레이드'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피스트 오브 블레이드' 사용 도중, 즉시 '마나 블레이드'를 비활성화 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드레인 마나' 사용 시 '퍼펙트 드레인'을 성공 시킨 후, 이어서 '스위치 마나'를 사용할 경우 250 MP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안정된 마나' 상태 효과를 획득합니다. : '안정된 마나' 상태 효과를 획득하면 '스위치 마나'에 25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되며, '워프 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퍼펙트 드레인'을 성공하지 못하고 '스위치 마나'를 사용할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100 MP를 획득하며, '마나 불안정' 상태 효과를 획득합니다. : '마나 불안정' 상태 효과를 획득하면 '스위치 마나'에 15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됩니다. - '스위치 마나'의 스킬 설명을 좀 더 자연스럽게 수정합니다.
<테스트서버 이후 변경점> - '액티브: 마나 리전' 스킬 사용 후, 스태미나를 즉시 회복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2024년 2월 22일 목요일 > [아리샤 - 롱블레이드] - 다음 공격의 대미지가 10% 증가합니다. : '액티브: 디멘션 홀'
- '액티브: 디멘션 홀'의 스태미나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 마나 스톤을 터뜨려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 100 → 120
- '액티브: 마나 리전'의 스태미나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 마나 스톤을 터뜨려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 100 → 120 : 마나 지역에 위치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 1회당 13 → 20 ![]() 룩과 전투 만족도가 높아 오래해도 질리지 않고 재미가 유지되는 본캐로 삼기에 적합한 캐릭터가 아리샤 입니다. 스킬 이해도가 높아지고 숙련될수록 재미가 배가 되는 특징을 가집니다. *전체적인 특징 - 다채로움 (여러 연계기들과 공격 콤보들의 순서만 바꾸어도 상황을 바꿀 수 있는 선택지가 다양해지는 플레이 구조) - 스피디함 (보스에게 붙어서 쉴틈없이 몰아치는 인파이팅 스타일) - 화려함 (타격과 스킬 이펙트가 화려함, 너무 화려해서 이펙트를 30% 정도로 낮추어야 할 정도) - 숙련성 (장점일수도 단점일수도)(선택지가 많은만큼 숙련 고점이 높지만 숙련이 쌓여가는 과정에서 플레이가 정착되는 재미가 있음) - 연계성 (가지처럼 뻗어나가는 구조로 짜여져 있어서 상황에 맞추어 공격과 스킬들을 선택적으로 연계하면서 자신만의 루트를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음) 겹치는 내용들도 있으니 필요한 부분들만 찾아서 보시면 돼요. 고민이나 질문 있으시면 "지나"로 문의주세요. 귓말, 우편, 친추, 댓글 다 받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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