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록 - 배틀필러]
- 다음 공격의 대미지가 4% 감소합니다.
: '웨일 밤'
: '라이노 헤드벗'
: '라이노 고어'

: '바이슨 차지'
: '볼버라이즈'
: '매머드 스윕'
: '매머드 크래쉬'
: '매머드 프래셔'
: '그리즐리 어퍼'
: '웨일 뱅'
: '워 스톰프'
: '점보 스턱'
: '그리즐리 범프'
: '드롭킥'
: '액티브: 데들리 컴퍼스'
: '액티브: 돌개바람'
: '액티브: 멸절'
: '액티브: 어스퀘이크'


그냥 전체 스킬 4%너프... 할 말을 잃었습니다... 이딴 게 밸패?

기둥은 하향해야 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근데 밸런스 패치라면서 그 캐릭터의 특수성과 유틸성은 생각하지 않고,

전체 스킬의 수치만 올렸다 내렸다 하는 성의 없는 방식에 화가 납니다.

카록의 주력스킬인 드롭킥과 점보스턱워스톰프는 당연히 하향해야 합니다. 너무 강해요.

매머드 크래쉬프래셔 등 이런 강력한 스킬은 하향해도 아무도 이의제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돌개바람은 수급되는 스태미나에 비례해서 소모되는 sp가 너무 많고, 

대미지도 약해서 사용하지도 않는 스킬이며,

웨일밤웨일뱅은 스태 수급용이라 원래 대미지 자체도 벌레인데 이것도 일괄 하향,

그리즐리범프는 솔직히 쓰지도 않는 스킬이라 카톡 유저분들 말고는 아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ㅋㅋ

위에서 언급한 스킬 이외에도 특정 던전에서는 아예 작동하지 않는 하울링 이라던지,

바이슨차지는 폼변환라이노고어는 스태수급으로 대미지를 기대하고 사용하는 스킬이 아님에도 


이런 상황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대미지만 올렸다 내렸다 하는걸 밸런스 패치라고 떠드는 


운영진의 방만한 운영방식이 너무 불편하네요. ㅠㅠ


타 캐릭 유저분들은 어떠신가요? 캐릭터 자체의 고질적인 문제라던가 버그 같은게 많지 않나요?


댓글로 말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