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빔 피격 판정이 세분화하면
1. 방패 올릴 때 피격
2. 방패 내려찍을 때 피격
3. 내려찍고 방패 빔에 피격 ( 디버프 )
이렇게 나뉘는데,

2번 3번은 반응속도만 어느정도 있으면 레서로 대응이 되는데,
1번은 레서로도 반응이 안되는걸 어떻게 피하라는건지 모르겠네요..

타로스 마지막 페이즈 쌍칼 들었을 때 원거리 견제 전광석화 패턴처럼
전조모션이 거의 보이지 않아서 대응이 안돼요..
거의 예측의 영역이라 이걸 말이되는 패턴이라고 해야하는지..

아이젠 3줄 때 날라오는 창 색깔 바꾸는 그런거 쓰잘데없는거 말고
이런 억까 판정을 수정하라고.. 

아이젠 나온지 한참 지났는데 언제까지 방치할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