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인벤레벨과 이니, 베니

 인벤레벨은 활동수에 따라 올라갑니다. 글을 쓰거나 리플을 다는 것이 활동이죠. 광고클릭을 해도 올라가구요. 그리고 추가로 '스킬'중에 불로소득을 익힐 경우 하루한번 불로소득 레벨에 따라 이니와 경험치, 추가로 베니가 지급되기도 합니다.

 이니는 글 한개에 10이니, 리플 하나에 1이니를 주는데 추가로 인벤 광고 클릭으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니를 모아서 인벤마켓에서 아이콘을 사거나 스킬을 배우고 라이센스 취득 등을 할 수 있어요. 베니는 광고클릭시 랜덤으로, 그리고 광고글이 올라왔을때 신고하면 들어오는데 베니투이니 스킬로 이니로 변경하거나 환생 스킬을 사용할 때, 라이센스나 스킬 등을 배울 때 쓰입니다.  자세한 광고 클릭에 대한 정보는 여기 를 참조해주세요 ^^

 

 

 1. 캐릭터

 개인정보 수정과 비밀번호 수정, 회원탈퇴 등을 하는 곳입니다.

 

 2. 인벤토리

 바로 여기서 아이콘과 인장 관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요런 창이 뜹니다.

 

 먼저 인장. 글작성시와 같은 웹에디터를 사용하고 있어 인장제작이 편리합니다.

 에디터 아이콘은 맨 오른쪽부터 이모티콘, 글상자, 인용구, 이미지, 하이퍼링크입니다.

 이중 이미지를 이용하여 인장부분에 그림을 첨부할 수 있는데요. 다른 곳(인벤, 블로그 등)에 그림을 올리신 후 오른클릭->속성 에서 주소를 복사해다 붙이면 붙여집니다.

 

 다음은 프로필사진. 인장이랑 비슷한 느낌의 프로필 사진입니다. 사진등록을 눌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구매하거나 선물받은 아이콘이 있는데, 아이콘 왼쪽에 동그라미에 체크를 하면 그 아이콘을 고정아이콘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아이콘은 글 작성 시 제목 옆에 붙습니다. 구매는 '인벤마켓' 에서 하실 수 있어요. 기본 500이니인 것들이 대부분으로, 바겐세일 스킬을 익히면 좀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인벤벨트는 마음에 드는 아이콘을 자기 글의 프로필 사진 밑에 정렬할 수 있는 거에요. 벨트의 빈칸 또는 아이콘이 있는 칸을 클릭하면 변경할 수 있어요. 기본이 5개고, 라이센스 D 취득시 5개 추가, C취득시 5개 추가된다고 합니다'ㅅ' (불확실하네요-_-4갠가 5갠가)

 

 

 

 3. 창고

 스크랩한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우편함

 쪽지함입니다. 쪽지는 인벤 5레벨이 되면 이용할 수 있어요~

 

 

 5. 스킬

 제 스킬창의 예시입니다.

 불로소득을 포함한 인벤내 스킬들을 배우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니만 드는 스킬도 있고 베니도 드는 스킬도 있습니다. 레벨에 따라 익힐 수 있는 스킬도 있구요. 스킬목록중 스킬 이름에 마우스오버하면 스킬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위쪽에는 이미 배운 사용가능한 스킬이 있고, 습득 가능한 스킬 중 회색으로 비활성화 된 스킬은 이니, 베니, 혹은 레벨 등의 조건이 되지 않아 현재 배울 수 없는 스킬입니다. 하얀색으로 활성화된 환생은 배울 수 있네요.

 

 

 

 6. 인벤 마켓 이용하기

 

 인벤마켓 창을 누르면 요런 창이 뜹니다.

 

 1. 아이콘 구입하기 탭에서는 원하는 아이콘을 검색으로 찾은 후 이름을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겐세일 레벨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2. 아이템 구입하기 탭에서는 라이센스와 아이콘가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취득시 C까지는 인벤벨트의 개수가 늘어납니다.

 아이콘가방에 대해서는 제가 아는 바가 아직 없네요...ㅠㅠ 아마 아이콘을 보관할 수 있는 수가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렙분들의 제보 좀....

 3. 아이콘 판매 탭에서는 자신이 구매한 아이콘을 판매하거나 파기할 수 있는 인벤토리 창이 뜨게 됩니다.  선물받은 아이콘은 파기만 가능하고 구매한 것은 재판매가 가능해요.

 

 인벤마켓 창의 왼쪽 메뉴 중 아이콘 등록하기 가 있는데요, 검색해서 자기가 원하는 아이콘이 없을 시에 자신이 직접 만든 아이콘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접수를 받는 기간이 따로 있고, 심사 후에 판매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아이콘의 크기는 16 x 16픽셀로 그림판에서 쉽게 이미지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가 마블님을 위해 친절히(-.-) 작성한 글을 참조해주세요.

자신이 등록한 아이콘을 남이 살때마다 100이니씩 들어옵니다.'ㅅ'

 

 

 

 

 

 

 

 이런 식인가.....(-_-) 심심해서 작성해 봤는데 저도 늅뉴비라 모르는게 많네요. 틀린곳 지적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