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길드 가입창을 열어두지 않고, 모집 기간에만 열어두기 때문에 오랜만에 모집하네요
1월에 모집하고 올해로 두번째 길원 모집입니다 😎

처음 생성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의 기간 동안 길드 아이덴티티가 소수정예인 길드다보니, 왁자지껄 사람 많은 것보다 우리끼리 소박하게 게임 즐긴다는 느낌 좋아하시면 잘 맞을 길드입니다.

인원제한이 되는 길드다보니까 길드원 모집도 1년에 2,3번 할까말까. 얼마나 받을진 모르겠는데 1~3명...? 예상. 예정 인원만큼 모집이 완료되면 다시 가입이 제한됩니다. 해서 사람이 바글바글한 맛은 없지만 소박하고 끈끈한 맛은 있어요 🥰 기존 길드원들하고 친해지고 함께 노시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소수로 운영하는 이유는 길마가 최대로 신경쓸 수 있는 인원에는 한계가 있다보니, 10명 내외 동접 정도가 이상적인 동접량이라 생각해서 계속 소수로 운영중입니다. 8년 동안 한 번도 유령길드가 되본 적이 없습니다. 길마가 망창까진 아닌데 가늘고 길게, 끈질기게 게임 하고 있네요.

이 길드는 디스코드 및 길드단톡 운영 일절 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와꼬 아프로도 계속.

사람 너무 많은거 안좋아하고, 룩질 좋아하고, 친목친목 좋아하시는 분들 오셔서 편하게 수다떨고 놀면 되는 그런 길드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의하실 점. 본인이 동접 30명에 사람 와글와글하고 디코도 하고 단톡도 하는 길드 원하시면 여긴 정말 안맞으실거에요!!! 난 분명 말했어! ~😇~ 근데 이거 안한다고 길원들끼리 안친한거 아닙니다. 게임 내에서 얼레벌레 쿵짝쿵짝 서로 잘맞아서 놉니다. 

오셔서 편하게 같이 놀아요.
길드원 대부분이 직장인인 실버타운 길드이므로 대부분 저녁~밤에 접속합니다.
오전 및 낮시간대 유저시면 함께 놀기 어려우실 겁니다 😂

이게 모집글이여 오지말란글이여 싶겠지만 길모글 맞읍니다. 어? 이거 나를 위한 길드같은데? 싶으면 편하게 문의 주십쇼. 아 근데 커플 나란히 가입은 거절함. 진짜로.

/w 와플맛콘
/w Sherha   ,   /w 밤설하
/w 이라와봐 (이'리'아니고 이'라'입니다.)
/w 병풍

TMI) 이 길드 운영진은 1명빼고 전부 반지 보유자이다. 룩덕질 진심인 사람 환영.

문의주세요!
운영진들이 귓에 답이 없으면 오픈채팅으로 문의 주세요 :D
https://open.kakao.com/o/sWBrYmAb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