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패치(내용이 방대하여 스크린샷에는 피어싱만 담았습니다. 총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로우샷8%상향, 블렛6초탄 15% & 폭발13%상향, 헤드샷 기본계수 15% & 스킬증가 14%(총 29%)하향, 거스팅볼트 25% 상향, 피어싱15%상향.
이 때 피어싱은 마르젝트를 머리에서 꼬리까지 관통하는 것이 아니라면 풀히트가 불가능하였으며, 이를 전탄 히트 할 수 있도록 보정함으로서 단순 대미지계산 시 블렛6보다 강해졌던 상태입니다.
 4/22 패치
 할로우샷 3% 하향

7/08 패치
전체스킬 3% 하향, 피어싱의 인핸스볼트 적용
이로 인해 피어싱은 인핸스볼트의 28% 대미지증가를 받게 되었으며, 비헤드보정 15%, 하향분 3% 제외하고 10%가 쎄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9/02
전체스킬 3%하향
 이로 인해 할로우샷은 예전보다 약해졌고, 블렛6도 상향전과 비슷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거스팅 볼트는 16%쎄지긴 했지만 헤드샷에서 29% 까인 것을 생각해보면 하향이 맞습니다. 다만, 피어싱은 패치 전과 다르게 엄청 쎄짐을 알 수 있습니다. 타수보정과 인핸스 버그수정으로 인해 피어싱의 계수는 2.90으로 블렛6에 비해 20%이상 쎈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처음 밸런스패치하기 전보다 쌔졌냐고 물어보시면 당연히 쌥니다. 그것도 꾀 많이. 다만, 기존의 딜사이클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면서 거스팅은 헤드를 노리는 방식으로 딜사이클의 자유도가 높았다면, 지금의 방식은 피어싱을 최대한 쿨마다 돌리면서 헤드가 맞던 안맞던 거스팅을 쿨마다 챙기는 것이 지금의 딜사이클입니다. 이는 거스팅볼트의 헤드의존도가 크게 낮아지고 피어싱만 비정상적으로 세진 결과로서 딜사이클을 경직되게 만들었다고 봅니다. 딜자체는 이전보다 세진 것이 맞지만, 피어싱에만 의존하여 대미지를 채우고 남은 sp를 거스팅볼트로 치환하는 이 딜사이클은 피어싱의 밀림과 거스팅볼트의 채널링으로 인해 횡단을 유발하며 재미 또한 감소시킨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처럼 유연한 딜사이클을 사용할 수 있도록 피어싱의 너프와 다른 스킬의 상향이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