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사기꾼 서형**(헠굇수)가 계정을 회수 한 후... 제가 카톡을 넣어도 일체 답변 없었습니다.

그 후 테라 인벤 사사게에 글을 올리니 다음날 이렇게 카톡이 오더군요.

테라에는 왜? 이러면서 궁금하신 분들은 티캣님의 테라 사사게 글을 봐주시길 바래요.

테라 인벤 사사게 = http://www.inven.co.kr/board/tera/2531/38701  /  아카이브 = http://terasagi.ga

http://afreecatv.com/gudwls66 <= 사기꾼의 아프리카 방송 주소 입니다. 이제 테라를 못하니 데바데를 하는군요.
                                        어제도 방송했더라고요. 이 와중에 방송까지.. 정말 연구대상이네요.












첫 마디가 위의 카톡 내용 대로였습니다. 처음에 저 카톡 글을 보고 정신에 문제가 있는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할 말이 없더군요. 그리고 계속 이런 식으로 대화를 합니다.













제가 사과부터 해야되지 않느냐 라고 했더니 이러더라고요.

그 후 쭉 저런식으로 반말했다가 사과했다가 욕했다가 존댓말 했다가 그러더군요. 정상은 아닌 사람 같아서
그래서 마지막으로 사과만 받으면 정말 진심어린 사과만 받으면 끝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식이네요.











아무리 사이버 공간인 인터넷이라지만 이렇게 안하무인에 막되먹은 사람은 정말 보다보다 처음 봤습니다.

인간이 마치 악으로 둘러쌓인 모습 같더군요. 악만 남은 사람처럼... 참 대화하는 내내 안스럽고 불쌍하고 그랬습니다.

하지만 이 사기꾼과 머지 않아 경찰서에서 대면하게된다면 절대 용서는 하지 않을 겁니다.

사람이 사람 같아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