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인분은 늦은 새벽 투탑방을 기다리다가, 한개가 만들어져서 들어감
   구성원 금도킹, 용반지, 리시타, 제 지인

- 들어가서 축 박혀있길래 감사하다고 인사까지 하심

- 시작후에 도킹이 자꾸 멈춰있기를 반복함

- 지인분이 도킹한테 다가가니까 그제서야 움직이면서 '이거 용반지(미울)한테 쩔받으려고 만든방인데'
   금도킹은 이후에도 계속 중간중간 잠수를 탔고, 리시타님과 지인분은 열심히 딜했다고함.

- 지인분이 율케스 홀을 걸고 잡힐때 1시로 오라고함. 지인분이 율케스 홀딩걸고 5층클리어.

- '미울이 900해제로 뭔 쩔을 하겠다는거지' 하는 생각으로 무시하려고했는데 계속 채팅으로 난리를 침

- 용반지가 그냥 가라고함.  시타님, 지인분 둘은 서로 눈치보다가 그냥 포기하고 1시로감.

   도킹 : 오라할때 왔으면 좋잖아. 왜 나 고생시켜

  지인 : 쩔목적이면 빠전 파지말고 그냥 두분이서 가세요.     
   도킹 : 빠전효과받으려한건데요?

  지인 : 투탑은 빠전코어 없는데요.
   도킹 : 있을텐데?

  지인 : 끝나고 보세요 코어 있나        
   도킹 : 잘 몰랐어요~ 죄송해요~

- Q/그래서 클탐은 빨랐나요?     A/말이 되는 소릴 하세요.


복귀하신 지인분인데 복귀하자마자 렙올리려고 투탑갔다가 만난 ㅈ같은 ㅇ때매 짜증이 난다고 하시는데요.

왜 당사자가 아닌 제가 올리냐고요? 답답해서 내가 올리겠다니까 맘대로 하랍니다. 


한편으론 '어쨌든 사과는 했는데 어쩔까?' 고민하다가, 사사게에 어제 올라온 위에 링크 글 확인하고 그냥 쓴겁니다.

당신은 초면에 그 ㅆ발할 반말이 디폴트이신가요?

게임이어도 지킬건 지키면서 하세요. 방송까지 하시면 실력은 없어도 ㅆ가지라도 챙기고 하시는게 어떤가요?

마영전같은 게임 방송을 되도않는 어중간한 실력으로 왜 하는지도 모르겠고, 그걸 왜 보고있는지도 모르겠지만

방송하면 자기 플레이를 남한테 보여주면서 입도 터는만큼, 대가리에 개념좀 채워놓고 다녀야 하는거 아닙니까?



돌이켜보면, 어떻게된게 이 ㅈ만한게임에서 방송한다는놈들이 자꾸 똥을 싸재끼는지 참 웃기네요.

공팟 시타 딜꼽주고 딜부심부린 '뷀ㅅ리'는 도망가고 방송켠채로 꼽준사람이 사과글 썼던 사건.
그 사과글도 조용히 삭제하고 꼬리 자른 '꽃도ㅇ

'내일 출근이라' 순회 중탈한 '트위치채널ㄲㅁㅇ'

너프전 라그 빠전에서 혼자 홀딩 끝까지 안넣고 욕심 부리다가, 노해제 벨한테 딜코어 털리는 '텐ㅋ'

확성기로 여캠 망전방송이라고 어그로끌며 사람들 짜증나게했던 '코 큰 그분'

마영전 인벤 자게에서 1억 준다고 개인방송 광고 어그로 끌고, 실체를 까보면 처음보는 유저들한테 반말 찍찍싸고 똥뿌리고 다니는 혐성인 당신까지.


유저들은 느그들이 인기 얻으려고 밟아도 되는 발판이 아니거든요.

개념 쳐박혔으면 방송중엔 파티원 닉 안보이게 설정하고, 좌측 ui도 좀 끄고 다니시고.

당신들 ㅈ목하는 채팅창만 프라이버시인가 ㅋㅋㅋㅋ 

이상하게 스펙부심까지 있는련들은 혼모노 만나면 딜 ㅈㄴ털리면서 기본적인거도 안하더만ㅋㅋㅋ

ㅅ발 좀 사리면서들 다니세요. 하꼬방 쳐박혀서 가만히좀 있지
ㅈ같이 못하면서 '저 방송해요^^' 셀럽마냥 자기최면걸고 똥싸고 다니지 말고.


라고 잡담이 너무 길었는데요.

아무튼, 도킹온라인님.

클탐이 느려짐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편하기 위해 제 지인분과 리시타님에게 잠수를 강요하고, 반말 찍찍 쳐싸신 부분에 대해 진심어린 사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