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용 소개에 앞서, 게임과 크게 상관 없는 글이라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시에 삭제하겠습니다.


1년 6개월 전부터 마영전 인벤 활동하신 분들 중 몇몇 분들은 절 기억하실 텐데요.

당시에 벨라 유저로 활발히 활동하며 인벤에서 인장이벤트도 종종 했었습니다. 

이 후 신입 AR/VR 애니메이션, 게임 컨셉원화가로 취업되었습니다.  그런데 교통비랑 커피값 밥값...어후 씨 ㅜㅜ

...이런 이유로 개인 습작 및 부업 삼아서 주말 혹은 평일 야간마다 커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tjsdhr991/220798852430      ← 제 블로그 커미션 안내글 링크입니다.


제 개인 블로그 외에 따로 어디에 홍보를 한 적은 아직 없는데요.

존재하는 여러 캐릭터들 중 블리자드 게임류 캐릭터들 다음으로 작업하는데 자신있고 많이 그려본 캐릭터의 종류가
마영전 캐릭터이므로 이 곳에도 커미션 홍보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신청은 인벤 쪽지나 댓글로 하지 마시고 제 홈페이지에서 해 주세요. 인벤 로그인 거의 안 합니다.

다시 한번 게임과 크게 상관이 없는 글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확인하는대로 삭제하겠습니다.

아래는 마영전 인벤에서 인장이벤트 하던 때에 그렸던 마영전 캐릭터들입니다. (2013 중~2015 초)

아리샤는 손그림 두개만 있고 헤기랑 델리아가 없는 이유는 아리샤 나온지 얼마 안 됐을 때 부터 인장이벤트를
거의 안하고 취업 준비하며 헤기랑 델리아 나오기 전에 마영전을 접었기 때문입니다.











더 있던 것 같은데 없어진게 있네요..

아래는 마영전 그림은 아니지만 최근 그림중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