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매우 더운 수요일입니다. 많이 덥군요.


1. 영웅님을 위한 매일 선물 이벤트의 프인룬
이 이벤트의 프인룬이 오늘 죽습니다.
그리고 영웅 패스 프인룬 빠르게 받으신 분들도 있을 테고
10일 뒤에 그렘린 출석 레이스 프인룬이 또 풀리죠.

*첨언
프인룬이 오늘 죽으니 인챈트는 하면 좋을 것 같긴 한데...
현재 거래소의 인챈트 가격이 30~100% 정도 가격이 올랐습니다. 인챈트에 실패해도 인챈과 조각이 나오니까 재도전도 가능하고 조각 팔면 골드도 얻어서 부담이 덜한게 프인룬의 장점입니다. 그런데 이미 오른 가격이 조각값(+거래소 수수료)에 달하고 있다보니 이럴거면 일부 인챈트는 걍 안 하는게 낫기도 합니다.
반면에 많은 프인룬으로 양산되는 인챈껍들이 거래소에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러니 프인룬이 있다고 무리하게 인챈을 구매하기보다는 필요한 인챈을 바르는 것을 추천
신규, 복귀 유저라면 인챈껍 가격이 인챈값+껍에 쓰인 장비값 수준으로 저렴한 매물들도 있으니 인챈 직작은 비추하고 저렴하게 풀리는 인챈껍에서 인챈 추출하여 바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대 성공률 40%의 확률 싸움하느니 확정인챈이 낫죠. 
인챈을 갖고 있다면 오늘까진 빠르게 매각하는게 좋습니다. 내일부터는 또 수요가 줄어들 것 같네요.


2. 봄 바람 레이드 이벤트

상자 상태인데 안 연 것들은 오늘 죽습니다.
방강룬과 14강룬 정도가 요주의 대상이네요. 저도 14강룬 부캐에 있어서 놓칠 뻔했습니다.

3. 글로우 크리스탈 교환상점

지난 키트 교환 상점이 종료됩니다.

4. 자판기 교환상점
자판기 쿠폰도 있습니다만 알쏭달쏭 상자의 쿠폰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고 교환하시면 되겠네요.
교환 우선순위 등은 지난 체크목록 참고

5. 어린이날 자유이용권 교환상점
네, 이 교환상점도 오늘 종료입니다. 장난감 무기, 아바타를 우선하시면 되겠습니다.


6. 특명 명예 용병단장님 종료 일주일 전
이 이벤트는 오늘 종료는 아닙니다만 이벤트 기간동안 몇몇 분들이 좀 번거롭게 하시는 것 같아서 첨부합니다.

스토리(m)창을 열고 장소별 정렬을 하면 해당 이벤트 스토리가 위에 뜹니다. 이걸 체크하시면

화면 우측에 늘 떠있습니다. ... 표시만 체크하면 어디서든 이벤트 박스 수령이 가능합니다. 굳이 용병단 대기실까지는 갈 필요가 없죠. 이러면 오늘 받았나 안 받았나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박스에서 나오는 템 중 수상한 포션만 기간제입니다.

새로 추가된 아이템이 목록상 가장 아래로 오니 수상한 포션을 이미 갖고 있는 경우에는 아랫쪽을 쓰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선택창에서는 기간이 표시되지 않아 분간할 수 없습니다.

7. 결사대 이벤트 종료 2주 전
-규칙
1) 결사대 알뜰 상자는 매주 목요일 오전9시에 초기화
2) 주당 결사대 아무 전투 4회(같은 것 4회도 가능)
3) 캐릭터당 4개씩 수령
4) 결사대 출정횟수 초기화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장비 공유를 하고 있는 경우 본캐로 결사대 1순 먼저 해서 보너스 상자, 결사대 보상, 알뜰 상자를 받고
공유캐로 결사대 1순 가서 결사대 보상, 알뜰 상자를 받는게 이상적으로 보이네요.
초기화 날짜가 다르다는 것을 유념해두시면 좋겠습니다. 이 캐릭이 갔나 안 갔나 헷갈리시면 화면 우측의 이벤트 알리미 눌러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공유캐/본캐 중 아직 결1순 안 간 캐릭터가 있다면 오늘 가는 것도 검토해보세요.

이렇다보니 결2순 팟이 사람 모으기 좀 어렵지 않나 합니다. 이런 상황도 살펴서 플레이하면 좋겠군요.

 이전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시작전에 결사대 미리 돈 사람들은 보상을 못 받는 불상사가 있었다보니 이렇게 바뀐 것 같네요.




빠진 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댓글 늘 감사합니다.


수요일은 우편 수령, 만료아이템 잊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