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포비슈 입니다.

 

2023년 8월 24일 목요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공간 왜곡
[몰락한 기사의 전당]

- 후반 페이즈의 특정 패턴 중 '몰락자 아이젠리터'의 방패로 공격당할 때, 이따금 비정상적으로 낮은 피해를 입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완수 후 마지막 컷신 종료 시, 카메라가 특정 위치에 고정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장비 공유
- 레어 로드를 공유 받은 캐릭터로 보너스 출정 횟수 소모 시, 공유한 캐릭터의 보너스 출정 횟수가 차감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특정 조건에서 장비 공유를 시도하면, 이따금 공유가 되지 않고 실패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장비 공유를 받는 중인 캐릭터가 특정 상황에서 '시공간 왜곡' 전투 진행 시, 주간 출정 횟수가 정상적으로 갱신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이모티콘
- '2023년 채팅 이모티콘 공모전'의 베스트 이모티콘 수상작 '레이콘'을 추가합니다.
: '레이콘(화끈한마왕님 님의 작품)'은 총 10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냥거부

+냥동의

+냥손

+냥안녕

+냥울음

+냥거부

+냥동의

+냥손

+냥안녕

+냥울음

+냥짱

+냥축하

+냥츄릅

+냥하트

+냥화남

+냥짱

+냥축하

+냥츄릅

+냥하트

+냥화남

 

: 이모티콘 창의 드롭 박스를 통해 '레이콘'의 이미지와 채팅 명령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창 화면

 

■ 기타
- '순회 전투 출정' 창에서 파티 생성 시, 사용할 수 없는 단어가 입력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그래픽
- '아켈'의 전용 장비 '포르티스 벨라토르 그리브즈' [색상파트1] 염색 시, 해당 색상이 하의에 전반적으로 영향을 주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