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늘봄날 입니다.

 

2023년 9월 7일 목요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그 멜 배틀 아레나
- 시즌 20을 마지막으로 9월 7일(목) 정식 서버 점검 중 '마그 벨 배틀 아레나'의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 '출정하기(단축키 G)' 메뉴에서 '마그 멜 배틀 아레나'를 삭제합니다.
: '가이드 미션' 목록에서 '마그 멜 배틀 아레나' 관련 미션을 삭제합니다.
: '도움말' 목록에서 '콘텐츠 - 마그 멜 배틀 아레나'를 삭제하고, '전투 - 아인라허'의 내용 일부를 수정합니다.
: 보유 중인 '장식: 크리스탈' 아이템 6종은 삭제되지 않으며 '마그 멜 배틀 아레나' 종료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합니다.
: '장식: 크리스탈' 6종의 아이템 설명을 수정합니다.
: '문양'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문양: 마그 멜의 붉은 표식'의 문양 획득처 정보를 삭제합니다.

 

- NPC 에흐닐과 진행할 수 있는 '마그 멜 배틀 아레나' 관련 대화 및 스토리를 삭제 또는 수정합니다.
: '마그 멜의 그림자' 스토리를 삭제합니다.
: '시공간 왜곡', '또 다른 시공간 왜곡'의 일부 스토리 내용을 수정합니다.
: '마그 멜 튜토리얼' 대화 키워드를 삭제합니다.
: 일부 '잡담' 대사를 수정합니다.

 

- '마그 멜의 인장/붉은 인장'을 더 이상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마그 멜의 인장/붉은 인장' 교환상점은 2023년 11월 16일(목) 정식 서버 점검 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1월 16일(목) 점검 전까지 사용하지 않은 마그 멜의 인장/붉은 인장은 삭제할 예정이니 일정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기타
- 일부 보스 몬스터의 공격이 비정상적으로 낮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일부 아바타 착용 시 전용 이너아머의 적용이 어색했던 부분을 수정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