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사람을 황태로 만드나 요즘 일교차가 크네요.
저는 감기에 이미 걸렸지만 여러분은 감기 조심하세요.
내일부터 캐시?이벤트?가 시작할 텐데 점핑에 대여무기까지 있는거보면 뉴비분들은 렙업 부지런히 해두시는 것이 내일 이벤트에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목차만 보고 백스페이스 권장
빨강 : 오늘 종료 
주황 : 다음주까지 종료
검정 : 예고


뀨렘이들의 간식파티! 종료 

신비로운 점술 카드 이벤트 종료 2주 전

웰컴 출석 체크/무기대여 종료 3주 전

아인라허/ 결사대 완화 종료 3주 전

점핑 포션 종료 3주 전

더블 볼륨업 바니걸 R변환권 판매 종료 1주 전

할로윈 한정 보이스 판매  종료 4주 전




뀨렘이들의 간식파티! 종료 

오늘 중에 다 사탕껍질로 바꾸셔야합니다. 내일부터는 교환이 안됩니다. 껍질로 바꾼 후에는 교환상점에서 일주일간 교환가능

레이드 돌다보면 알아서 깨집니다.
레이드 안 가시는 경우, 아율른에 있는 맵 "진실에 드리운 어둠" 가시면 됩니다.
42렙 맵이라 갓 렙30인 경우에는 그냥 퀘스트 깨면서 올라가시는게 더 나을 듯합니다.

이 이벤트의 기획의도 중 하나가 결사대, 시공간왜곡에서 쓰이는 최고급 포션 보급입니다.
레이드 도는 본캐라고 하더라도 진실에 드리운 어둠 가셔서 시작하자마자 낙인의 창 던지면 바로 깨집니다. 메이트가 있다면 메이트가 모르그를 알아서 잡아주니 무기랑 고양이 아티팩트만 끼고 가볼만 합니다.
뭐...귀찮거나 포션 많으시면 패스




신비로운 점술 카드 이벤트 종료 2주 전

4주간의 이벤트입니다. 주당 현명 카드 20장, 일당 자애 카드 1장, 신비 카드 2장씩 수집할 수 있습니다.
1주 기준으로 현명 카드 20장, 자애 카드 7장, 신비 카드 14장 생각하면 평균 6판씩 매일 레이드 돌면 대충 카드는 다 모일 듯합니다.
공유를 한 경우에는 하루는 A, 다른 날은 B로 순회 도시면 큰 문제 없이 보상은 두 캐릭터로 모두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본캐 단일로는 교환상점 보상 모두 얻기는 어렵습니다.

현명=교환 보상, 자애=17장 모으면 타이틀, 신비=버프 포션




웰컴 출석 체크/무기대여 종료 3주 전

출첵은 총 14일하면 되니까 지금부터 시작하셔도 다 받습니다.
더구나 하루 10분 접속만 해도 되고요.
무기는 일단 받아두시는게 좋습니다.
PC방 무기보다도 좋고 무엇보다 수리비가 없습니다.
타이틀 노기하기에도 성능도 좋고 수리비도 없어 좋습니다. 그냥 일반맵 돌아야 하는 경우 사용권장




아인라허/ 결사대 완화 종료 3주 전

1)아인라허
종료 전까지만 완료하면 됩니다. 모두 완수하면 크리3 밸런스5를 올려줍니다.  투데이로 뜬 것만 계속 트라이해서 노린다는 생각으로 길게 보십셔.  (근데 일반전투는 하루에 3개만 나와서 투데이 아니어도 트라이해야함)

캐릭터간 난이도 차이가 심해서 쉬운 캐릭으로 올클리어하면 계정 내 다른 캐릭터는 절반만 클리어해도 같은 효과를 받으니 본캐가 도저히 안 되겠다싶으면 부캐로 올클 노리는 것도 방법이라고는 합니다.
일정 거리 일정 위치에서는 특정 패턴이 유도된다고 하니 한 패턴만 노리고 공략하는 길게 보는 자세가 중요.

일단은 모든 버프가 적용됩니다. 운세에서 공속 증가나 SP30% 증가 버프 나온 날은 많이 돌아야겠다고 생각하시면 좋겠네요. 이외에도 온천, 페스타 쿠키, 30분짜리 스태미나 포션(호루라기 불면 앵무새가 파는 것) 기타 하여튼 마을에서 받을 수 있는 버프는 되도록 다 받고 가시면 더 편하게 깨긴 합니다.

2) 결사대
보급장비로도 숙련자파티라면 충분히 깨겠지만 모르면 죽는 그런 곳입니다.
하지만 2번씩만 깨도 공격력, 크리티컬이 꽤 오르기 때문에 가야 합니다. 죽어가며 싸운다는 느낌으로 열심히 포션먹으며 덤비면 됩니다.

다만, 저스펙이 파티 모집하면 좀...모집이 느려서 확성기 쓰며 모으거나 고인물이 파티 파면 홍보에서 빨리 합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기 전에 유튜브에서 공략 영상이라도 대충 참고하시면 좋음




점핑 포션 종료 3주 전

계정당 1캐릭만 점핑이 됩니다. 105렙이 되기까지의 클리어 보상 골드가 없고 AP가 1만뿐입니다. 105렙 보급 장비 차는데 필요한 장비 착용 스킬에만 5천가량 들어가니 빠듯합니다. 아마도 투쟁의 탑 돌면서 렙업 및 AP, 클리어 골드 모으시면 좋지 않나 싶군요.

앞으로 2주간 핫타임 적용이라 경험치 1.5배니까요. 길드에 가입해서 길드원과 함께 투탑돌면 경험치를 더 올릴 수 있습니다. 105렙에서 만렙까지는 투쟁의탑2 약 25판어치의 경험치입니다. 투쟁의탑1이나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짧은 던전 돌면서 AP수급하면 좋을 것 같네요.

짧은던전목록)
바다의 악마
죽음의 신
폭군의 도전
진실에 드리운 어둠
갈망의 여왕
지배자의 안식처
중앙정원
골렘아글란
불타는 신전
황폐한 모르반
심연에서

참고로 1렙부터 직접 키우기에는 린, 테사가 가장 피로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끌리는 캐릭이 있다면 당연히 그 캐릭터 점핑하면 되고 그냥 파라홀른용 부캐 늘리기라면 직접 키우긴 좀 그런 애들 점핑시키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더블 볼륨업 바니걸 R변환권 판매 종료 1주 전

 기존에 볼륨업 바니걸이 있는 경우 R니걸로 변경할 수 있는 교환권입니다.
다만, R버전이 불호인 경우도 있으니 드레스룸에서 좀 생각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아니면 일단 교환권 받아만 두셔도 되고요.




할로윈 한정 보이스 판매  종료 4주 전

보이스 2개면 인장 총 120개가 필요합니다.
 인연미션으로 하루 최대 5개 획득 가능하니 24일간 수집하면 되겠죠.
28일 남아있으니 잘 계산하시면 좋겠네요.


빠진 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댓글 늘 감사합니다.


수요일은 우편 수령, 만료아이템 잊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