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스 및 덥크스, 타이푼의 데미지가 5% 감소


말도 안되게 강력하던 말뚝딜의 "처음 구간" 과, 반격기의 데미지를 줄였다는 건


반격기 비중이 높고 말뚝딜의 중간 부분에서 끊어야 할 경우가 많은

결사대를 노리고 패치한 것 같습니다.



레서도 반격기 데미지를 10% 낮추고, 모든 스매시 데미지를 4% 올린걸 보면



개발진이 의도하는 반격 캐릭터 밸런싱의 주 목적은
레이드에서 좀 더 강하게, 결사대에서 좀 더 약하게

인것 같아요.


사실 방향성이 맞긴 합니다. 반격 캐릭은 결사대에서 유리할 수밖에 없고, 홀딩 위주인 레이드에서는 약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