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사 나올때 시작하게 된 뉴비 입니다.


이렇게 갑자기 글쓰게 된건 음.. 그냥 일기식으로 키우는 내용들을 적어볼까 해서 끄적이게 되었네요(만약 게시판을 어지럽힌다 생각 드시면 댓글남겨주시면 안하고 한번씩 게시글 올릴께요..ㅎ)


제가 마영전을 시작하게 된건 네이버 메인 화면에 테사 신캐 출시하면서 마영전이라는 겜을 소개글을 보고 아 예전에 대학교 다닐때 친구들이랑 했던 기억이 갑자기 새록 새록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을 했습니다 요세 하는 게임도없고 할것도없는데 시작 해 말어?? 고민 3일 정도하다가 일단 깔아보자.


그러다 시작하게 되었네요 이제 음.. 4일차인가?? 솔직히 모든겜이 신캐빨이라는게 있어서 신캐를 할까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근데 무기가 레이피어고 아 캐릭은 이쁜데... 먼가 타격감도없을꺼같고 그냥 제맘에 안들었습니다.


그래서 무얼 키워볼까 보던중..와 여캐가 대검들고??? 먼가 묵진한게 재밌을꺼 같더라구요 그래서 델리아로 시작~


시작하고 보니 정말 델리아에 대해 공략글 영상 진짜 많이 찾아봤습니다.. 근데 막상 제가 플레이하면 영상에 봤던 그런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나만 똥손이라 이런가??? 고민을 하다가 그냥 신캐나 할까??? 반나절 고민했습니다 그러다 문득 옛날 영상들을 찾아보면 키울때 던전들 도는 모습을보면 나랑 비슷하지 안을까 라는 생각에 옛날 영상들을 찾아봤습니다. 오래된 델리아로 랩업하던 영상들  제가 키우는거나 별반다르지 안다는걸 보고 그냥 이쁘고 묵직하고 재밋을꺼같은 현제 올라오는 영상들처럼 될수있다는 기대감으로 다시 맘잡고 키우고있습니다.


직장인에 애아빠다 보니 많은시간을 들여서 할 시간은 안나지만 천천히 즐기면서 델리아 키우는 모습 한번씩 글 끄적 거려볼께요.ㅎㅎ


앗 그리고 여기서 질문 몇가지만 할께요.


1. 제가 의상충이라 캐쉬나 인벤 이런데 의상들 구경을 많이 해봤는데 이벤에 올라와있는 이쁜 의상들은 캐시샵에는 안보이더라구요 그건 키트로??시즌제로만 파는것들인가요?


2.지금 신규상품판매해서 패키지 판매가 있던데 이리저리 알아보다보니 메이트라는걸 갖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구매를 하고싶은데 패키지가 6가지 있던데 그중 4가지 구매를 해야되는거같던데 어떤게 효율적일까요?(아직 초반이라 강화나 머 기타등등 머가 필료할지 몰라서 멀사야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여기까지 너무 글이 길어졌네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