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heroes/5384/3078

위의 글에서 이어집니다.



공중 2연 찌르기 + 블링크 후 등장하며 1번 베고, 2연 찌르기

시작은 저렇게 탭탭스로 대응하시고, 그 후에는 말로르에서 그렇듯이 탭탭평스-가드-탭탭스-백플립



원거리 견제용 메테오 공격

메테오가 떨어진후 나오는 갈래는 전방을 제외한 모든 방향으로 퍼지고, 유도기능은 없어서

가드 - 원하는 방향으로 탭탭스 를 반복하시면 됩니다.

항상 발로르가 메테오를 쓰기전에 포효하는 모션이 나오고, 이 위치면 맞겠는데? 하는 위치에 있다 그러면

뒤로 회피하시고 메테오가 떨어지는지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시는게 좋습니다.

그렇게 멀리있지않아도 그냥 발로르가 기분내키면 쓰는게 메테오입니다.



자주 쓸 때는 자주 쓰고, 안 쓸때는 더럽게 안쓰는 엇박 2타 + 크게 베고 장판찍기

언제 모르는사이에 잠수함패치로 추가됐나 싶을정도록 아는사람들이 적은 패턴입니다.

피격판정마저도 엇박이라 한 번 맞기 시작하면 골고루 다 맞는 굉장히 짜증나는 패턴입니다.

구르기 - 탭탭스 - 가드




대망의 즉사기 (용량때문에 두개로 짤랐습니다)

즉사기는 벽으로 끌고오는게 좋습니다. 

탭탭스 - 탭탭스 - 구르기 - 탭탭스 - 탭탭스스 - 거리 벌리는 탭탭스스 - 백플립

장판찍기가 다 끝나고, 거리를 충분히 벌리셔야 탭탭스스를 다 박을수 있습니다.

거리가 어느정도인지는 직접 해보면서 익히셔야합니다. 

멀면 스매쉬가 안닿고, 가까우면 발로르가 닿습니다.

이 패턴도, 뭐 듀오로 반격캐와 도는 경우에는, 근캐의 반격범위 내로 유도하고 스매쉬 한번 포기하는게 좋습니다. 듀오의 목적은 승부가 아닌 협력이니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따로 궁금하신점은 @후싸 귓이나 우편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