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게에 처음 글써용 +신남

제가 컨이 엄청좋은것은 아니지만 레이드 한정 거의 모든 패턴을 숙지했기에

나름 소소팁으로 글 남겨봅니당 +흐흐




1. 일명 갈갈이 패턴에서 딜 손실없이 우겨넣기

카사르가 검을 허리주변에 두르고 회전시키는 패턴

파티기준 노해제팟은 9줄 들어가면서 패턴이 나올것이고

해제3000이상 팟은 8.5 이하에서 볼수 있는 패턴입니다 (때때로 다름)

갈갈이 패턴 시 피격이 시작되는 시점부터 가드 (숙련필요, 조금 빠른가드 시 마지막 장판패턴에 피격됨)

 -> 가드이후 대기 -> 

대기할 때 단아는 검을 돌려 검집에 집어넣는 모션을 취하게 됩니다.

이 때 아무조작없이 기다리고 화면에 카사르가 보이는 즉시 탭을 누르면 (보스 자동조준 시)

보스에게 검을 날리며 액운가르기 가능








2. 낙인의창 타이밍

이 후 주시패턴은 패턴 발동 시 가장 멀리있는 플레이어에게 발동되며 타이틀이 있다면 굳이 받을 필요없습니다.

주시패턴 이후 카사르가 내려온 후 카사르 몸에서 빛이 나는 순간부터 딜링이 가능합니다.

그걸 이용해서 낙인의 창 타이밍을 잡을 수 있으며 카사르 착지 후 속으로 1초만 세시고 스킬사용 하시면

거의 빛이 반짝 하는 타이밍에 맞춰서 <낙인의창> 이 박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1홀 타이밍

카사르는 8줄에 진입하면서 주시패턴을 발동합니다.

갈갈이->주시패턴->갈갈이 이렇게 이어나가게 되는데

첫 갈갈이 이후 주시패턴으로 넘어갈때 8줄에 진입했다면 패턴사이에 약 0.5초정도 홀딩할 수 있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하지만 매우 어렵죠

그래서 두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첫갈갈이 패턴 후 9줄 유지시키기>

<갈 - 주 - 갈 패턴 이후 1홀>

이 두가지의 차이점은 한 바퀴에 홀딩을 2번할수있냐 3번할수 있냐의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이 차이가 별거아니네 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마지막 봉인의창 패턴이 스킵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죠.

평균 해제 4천이상 파티는 9줄 유지가 안되기 때문에 힘들고 오히려 딜을 안넣으면 더 늦은 클리어타임을

보이기 때문에 추천드리지않습니다.

보통 파티의 경우 9~8줄 에서 간당간당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에 써봤습니다.

갈갈이 이후에는 나베리우스 처럼 패턴에 따라서 갈리기때문에 패턴을 보고 홀딩을 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5일동안 약 100바퀴 이상 (부캐포함) 돌아보면서 느낀점이라서 반박 시 님말이 다맞음! +흐흐

참고용으로 봐주시고

단아는 최고임니당 +뀨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