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 테섭 출시 잠깐 맛만좀 보고왔는데
저한테는 막엄청재미있게 느껴진건 아니였는데
준수한거 같습니다. 이펙트도 그렇고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장전,반동 때문에 약간씩 뚝뚝 끊기는 느낌이 있내요 단아 납도처럼
근데 납도는 진짜 왜넣은걸까요 납도한다고 뭐 버프나 보스몹한테 디버프나 추가딜을 넣는것도 아닌데

단아도 지금같은 마공이 아니라 물공이였으면 달라졌을까 싶내요.
지금같은가드가아닌 가드타이밍이 정말 짧은대신 선딜은짧고 후딜은 약간존재 가드성공시 후딜 줄이기 보스몹 뒤나옆으로 이동해서 2스또는3스로 공격 시작하거나 아니면 듀소벨라같이 옆으로 지나가면서 반격을하던지

진짜 컨셉을 마검사로 왜잡아서 그냥 클래식하게 물공캐로 냈으면
훨씬 좋지 않았을까 싶내요.
리메이크는 절대안해줄거고 만약에한다해도 그냥 단아는 냅두고
신캐를 새로 만들던지 하겠죠 아쉽내요 여러모로

단아는 환도 라는 무기만 가질수있는 특유의 낭만? 같은거때문에 계속 하기는 하겠지만

만약에 지금 현상황의단아를 as 해준다면

1. 가드범위 상향하거나 아니면 가드 쓸때 뒷걸음질 ㄴㄴ
2. 가드 사운드 변경
3. 스매쉬후 납도에 뭐 버프 이런거 안넣을거면 평타로도 후딜캔슬 할수있게
4. 가드성공후 반격시 영혼추적 삭제하고 바로 반격하기
정말 굳이 이 개겉은 마검사 컨셉때문에 영혼추적을 굳이굳이 가드후반격에 쳐넣어야겟다면 날라가는 검이 보스가 갑자기 멀리 이동하거나 급 방향전환한다고 최소한 빗나가진 않았으면
5. 이동기 레티나 테사처럼 하나 액티브로 만들어주기 지금 이동기는 선딜너무 심하고 마나까지 사용해야됨.
6. 치병무 지금처럼 3번나눠쓰게할거면 공격할때만이라도 가드나 회피 줬으면
7. 무신극 경직추가

적다보니 좀 길어졌는데 개인적으로 딜보다는 케릭터 재미가 우선이라 생각하는데 아쉽내요 지금 운영진들 벨패하는거보면 유틸같은부분 수정하지도않고 딜배율 숫자만 조정하는게 보여서
인력이 모자라서 그런건지 그래도 편의성 같은건 자주해주는편인데
단아는 여러모로 지금도 재미가 완전 없는건 아니지만 위에 부분 케릭터 조정만 해주면 좀더 재미가 있어서 좋을거 같은데 말이죠 다들 날추운데 옷따뜻하게 입고다녀요

막짤은 스샷 분위기가 좋아서 올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