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어떻게 쓰란 건지는 알겠어요.

1. 내가 패턴 피격 대상일 때
1-1. Tab이 있을 때
회피로 패턴의 마지막까지 피하다가
패턴의 마지막 공격만 Tab으로 피한 후 3스 or 3스스 or (희열 스택이 많이 차 있는 경우)크라디 블래스트 연계
1-2. Tab이 없을 때
걍 도망다니다가 패턴 끝나면 크라디 1~2대나 1스, 2스 정도 짧게 치기.
쳐맞딜하기에는 블카처럼 데미지가 안 들어오는 것도 아니고 허크처럼 피흡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쳐맞딜 안됨.

2. 내가 피격 대상이 아닐 때(뭐 사실 요즘은 이런 경우가 거의 없긴 하지만...)
상대 패턴 길이 보고 적절한 스매쉬 우겨넣기 or 희열 스택 소모하기
또는 파이어 크래커 쓰고 터트리기


근데 이게 이상적인 딜 사이클은 이런데,
문제는 숙련도가 낮은 사람은 할 수 있는 게
무리하게 딜 넣다가 맞고 개피되기 or 1스 2스 위주로 짧게 치고 빠지기 
정도 밖에 안 되고
숙련도가 높아도 3스스 딜이 워낙 빡세다보니 고공속을 갖춰야 되고

음... 숙련도에 따라 캐릭 성능 차이가 너무 나는데 
연어는 어쩌란 거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