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르가 뜬게 서로 공평하게 시작해서 실력과 운으로 승패를 가리는거였는데.

시작 전 세팅이라는 요소를 집어넣어서 유저마다 차이가 나는 것도 그렇고.

물론 이건 롤 룬페이지처럼 만렙이 정해져있어서 나중에는 다 똑같아진다 라고 하면 넘어갈 수도 있긴 하죠.

다만, 인터페이스 직관력이 떨어지는건 굉장히 심각한 문제 같아요.

이 게임이 시너지를 맞추는 게임인데 막상 인게임 들어가서 시너지를 유저가 알 방법이라고는

캐릭터마다 하나씩 클릭해서 정보 보기로 보는 수 밖에 없다는게 대체 무슨 생각으로 만든건지 모르겠어요.

그냥 게임 가이드 정보를 따로 넣어뒀으니까 그거 보고 일일히 전부 외워서 해라라고 하는거 같은데.

이건 같은 장르 다른 게임들하고 비교만 해봐도 너무 게으른거 아닌가요.

밸런스야 얼마 하지도 않았고 런칭하면서 수정하면 되는거라 지적할 생각은 없고

게임 시작하고 나서 첫 이미지가 굉장히 부정적인 느낌이 나는게 큰 문제라고 봅니다.

이외에도 전투시에 이펙트 같은게 생각보다 굉장히 직관적이지 못하고 심심한 느낌이 드는 것도 있네요.

물론 이건 새로운 게임에 적응이 안되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한데 캐릭터들이 스킬 쓸 때 발동한다는 느낌을 주는 뭔가가 필요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