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영웅들에겐 다음 퀘스트가 제시되지 않습니다. 

-지문 채취: 카드 18장을 내 손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죽음예언자 블랙쏜 금지

-범인 식별: 하수인을 17마리 소환해야 합니다.
브루칸 금지

-살인 도구 파악: 아군 하수인의 능력치를 14회 증가시켜야 합니다.
데스윙 금지 

-기득권 타도: 내 전장에 있는 하수인들의 공격력의 합이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NEW)
데스윙 금지 


특정 종족이 있는 로비나 일부 영웅들에겐 다음 퀘스트 보상이 제시되지 않습니다. 

-의식용 단검: 아군 죽음의 메아리 하수인이 죽은 후에, 그 하수인에게 영구히 +4/+4를 부여합니다.
브루칸 금지

-령 청탁: 내가 하수인을 판 후에, 그 하수인의 능력치를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에게 부여합니다.
갤리윅스, 밀하우스, 들창코, 나가 종족 금지 

-요리책 요리: 내가 하수인을 산 후에, 그 하수인에게 +1/+1을 부여하고 이 능력을 강화합니다.
갤리윅스, 밀하우스, 들창코 금지 

-비밀 죄악석: 내가 카드를 발견한 후에, 그 카드를 복사하여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티케투스, 다크문, 엘리스, 바쉬, 아즈샤라, 제피루스, 알렉스트라자, 쿠키, 스캡스, 쿨트라스, 타우렌 족장, 왕쥐한테만 나옴 
(발견 관련 영능이 있어야만 나옴)

-불안정한 독: 내 하수인들이 +7/+7을 얻고, 공격한 후에, 죽습니다. 끔찍하게.
기계, 야수, 언데드 중 하나가 로비에 있어야만 나옴

-공범: 내 황금 전우를 얻습니다.
사울팽, 들창코, 잉게, 분이 퀘스트 제시턴(4턴)까지 살아있으면 모든 영웅에게 나오지 않음. 만약 그전에 이 영웅들이 죽을 경우(나갔을 경우) 퀘스트가 나올 수도 있음 

-얼음 낫: 복수 (1): 내 손에 있는 하수인에게 공격력을 +3 부여합니다. (NEW)
언데드나 야수 중 하나가 로비에 있어야만 나옴

-활력의 소라고둥: 하수인을 사면, 무작위 아군 하수인에게 그 하수인의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NEW)
정령 종족, 갤리윅스, 밀하우스, 들창코 금지 

-폭탄 처리박사: 복수 (3): 생명력이 가장 높은 적 하수인에게 피해를 10 줍니다. (NEW)
언데드나 야수 중 하나가 로비에 있어야만 나옴

-피에 젖은 고서: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들의 비용이 2골드가 됩니다. (NEW)
갤리윅스, 밀하우스, 들창코 금지 

-지지 않는 붉은 달: 내 혈석이 추가로 +2/+2를 부여합니다. 내 턴이 시작될 때, 혈석 둘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NEW)
가시멧돼지가 로비에 있어야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