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새벽 2시 업데이트와 함께 투기장 로테이션이 초기화됩니다.

아는 분들은 이미 다 아는 사실이지만 투기장을 진행중인 상태일때 투기장이 만료될 경우 현재 승수만큼의 보상과 선술집 입장권을 받을 수 있죠.





예를 들어 10승 2패에서 투기장을 냅둘 경우 투기장 10승 보상과 입장권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X승 2패까지 최대한 올리고 냅두는게 좋지만 그냥 입장만 해둬도 최신 확장팩 1개는 그냥 보장되니 잊지말고 오늘 입장만이라도 해두세요.

밤이 되면 투기장 입장을 막을 수도 있으니 미리 해두는게 좋습니다.




원래는 확장팩이 출시되면 투기장이 닫히는데 이번엔 좀 더 일찍 닫히는 대신 투기장에서 신규 카드들을 미리 써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패치 후 결투도 초기화됩니다.

투기장처럼 결투 시즌이 초기화될때 영웅 난이도 결투에 입장해둔 상태일 경우에도 선술집 입장권과 승수에 따른 보상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영웅 결투에 입장해둔 후 최대한 승수를 올려두면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목숨이 하나 남을때까지 돌린 후 주차해두거나, 혹은 그냥 입장만 해둬도 됩니다.




선술집 입장권은 투기장 입장시에도 쓸 수 있으며 매시즌마다 영결에서 보상을 타먹는 용도로도 쓸 수 있습니다.

예전엔 투기장처럼 결투도 현재 진행중인 사항이 초기화된 후 보상을 지급했지만 요즘은 입장해둔 상태일 경우 입장권만 주고 결투는 직접 마쳐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