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세상을 만들 시간입니다! 지금 티탄 확장팩에서 수집 가능한 카드 145장, 새로운 제련 키워드와 티탄 키워드, 전설적인 수호자, 돌아온 합체 키워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포함된 콘텐츠: 신규 키워드 – 티탄

티탄은 상상 초월의 우주적 힘을 가진 거대한 신과 같은 존재입니다. 티탄 키워드를 가진 하수인은 일반 공격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즉시 영향을 주며 하수인이 오래 생존할수록 게임이 더 유리해집니다.

티탄 확장팩에서는 모든 직업에게 티탄이 하나씩 있습니다. 신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포함된 콘텐츠: 신규 키워드 – 제련

티탄은 강력한 마법과 고대 기술로 아제로스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창조의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제련 키워드가 있는 카드를 덱으로 끌어와 2마나를 소모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불길 속에서 여러분의 카드를 제련하여 더욱 크고 좋은 효과를 얻으세요!

포함된 콘텐츠: 전설적인 수호자

티탄은 그들의 힘 일부를 불어 넣은 강력한 존재인 수호자를 만들었습니다. 수호자는 아제로스에서 티탄을 대신하여 티탄의 의지를 펼치고 고대 문화와 신화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티탄 확장팩에서는 모든 직업에게 티탄이 하나씩 있습니다. 엄청난 힘을 가진 신화적 존재죠!

포함된 콘텐츠: 돌아온 키워드 – 합체

초기에 티탄이 제련한 존재는 행성을 이루는 금속과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금속의 존재가 아제로스에 사는 여러 종족의 조상이 되었지요. 합체 키워드를 가진 하수인을 아군의 기계 바로 왼쪽에 내고 합체하면 능력치와 효과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여러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티탄처럼 어마어마한 확장팩이 찾아왔습니다! 27.0 패치 노트와 공식 카드 라이브러리에서 티탄 확장팩 및 이번 패치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