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하스 스톤브루 사용시 주술사덱이 더 자주 나오고 마법사 덱이 안나오고 있다. 핫픽스에서 수정할 예정
[하스스톤] 말퓨리온의 선물에서 현재 발견할 수 있는 나오는 휘둘러치기는 4코, 급속 성장은 3코다. 29.0 패치에서 3코, 2코로 수정될 예정
[일반] 삼성 스토어의 패치 28.6 출시가 지연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는 대신 구글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만약 새 패치가 적용된 클라이언트에 한번이라도 로그인 할 경우 이전 버전엔 로그인이 불가능하니 주의할것 
[2/13 추가] [하스스톤]  현재 하스 스톤브루의 드루이드덱에 있는 영웅 변신 카드는 방어도를 주지 않는다. 
[2/13 추가] [하스스톤]  하스 스톤브루의 악마사냥꾼덱이 별로 대표적이지 않다. 29.0 패치에서 너프전 버전을 가져오게 수정될 것이다. 
[2/13 추가] [상점/컬렉션] 일부 영웅 스킨이 상점이나 컬렉션에 잘못 표시되는 현상이 있다.


전장 업데이트

[2/13 추가] [전장] "길들여지지 않은 마법" 퀘스트 보상은 이번 패치에 추가될 예정이 아니었으며 퀘스트 보상 풀에서 제거되었다. 
[2/13 추가] [전장] 7단계 하수인 되풀이되는 악몽, 퀘스트 보상 '공개 오디션', 영웅 대영주 데나트리우스가 버그 때문에 전장에서 일시적으로 퇴출됐다. 


그 외에도 이 글에 패치후 렉이 심해졌다는 댓글이 다수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