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거울 공략
# 직업: 사제
# 대전 방식: 야생
#
# 2x (0) 치유의 마법진
# 1x (1) 광기의 물약
# 2x (1) 내면의 열정
# 2x (1) 북녘골 성직자
# 2x (1) 신의 권능: 보호막
# 2x (2) 빛샘
# 2x (2) 어둠의 권능: 고통
# 2x (2) 영혼 채찍
# 2x (2) 천상의 정신
# 2x (2) 파멸의 예언자
# 2x (3) 벨렌의 선택
# 2x (3) 비밀결사 갈퀴사제
# 1x (3) 시린빛 점쟁이
# 1x (3) 어둠의 권능: 죽음
# 2x (4) 만찬의 사제
# 1x (4) 비밀을 삼키는 자
# 2x (5) 신성한 폭발
#
AAEBAZ/HAgT4B9MKiK8CtbsCDYoB+ALlBJ0GyQbRCtIK1wryDI8PkrQC8LsC8M8CAA==
#
# 이 덱을 사용하려면 클립보드에 복사한 후 하스스톤에서 새로운 덱을 만드세요.

덱은 천정내열입니다.

마법거울은 주로 마법사카드를 위주로 사용하고, 비밀도 사용합니다. 비밀은 (거울상2장, 복제2장, 마차 1장) 이렇게 총 다섯장을 사용하더군요.
법사카드 외에도 칼날부채, 휘둘러치기같은 타직업 광역기도 사용하는데 중요한점은 제압기가 단 한장도 없다는 것입니다! 도발하수인도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깡패스탯하수인을 만들어놓아도 절대로 막지 못합니다.
그리고 후반까지 가면 안토니다스, 로닌까지 나오지만 초반에 나오는 하수인들은 저코스트라서 체력이 부실하죠. 광역기 몇번 돌려주면 깔끔하게 전멸하기때문에 필드관리도 쉬운편입니다.
우선 키울하수인을 혼자 내보내면 안되고 체력을 불릴수 있는 카드와 연계해서 필드에 놓아야합니다. 키울 하수인이 잡히면 답이 안나오거든요.
그리고 하수인을 키우기 전에 필드클리어가 필요할땐 종말이 던지고 턴종하면 됩니다. 내가 낸 하수인을 복사하는 영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던지면 턴종누르자마자 필드가 정리됩니다. 2코짜리 황천인셈이죠. 종말이로 거울상도 뺄수 있습니다.
비밀이 2개이상 쌓이면 비삼자하나 던져주세요. 다만 비삼자는 그렇게 중요한 역활도 아니고, 비밀도 마차외에는 그닥 위협적인 비밀도 없기에 다른 카드로 바꿔도 무방합니다.

제압기를 절대로 쓰지 않는 보스이기때문에 손패가 잘잡혀서 하수인만 키워준다면 마법거울은 아무것도 하지못하고 뚜드려맞기밖에 할수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쉬운 난이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