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애니메이션 붐 연구소 소개에서는 피터라는 닭이 나옵니다.

피터는 1화에서 별관찰자 루나에게 전기구이와 냉동의 운명을 거슬러 유도 닭이 됩니다.



끔찍한 혼종으로 변합니다.

여기서, 이 피터에게 합체된 기계들을 보면, 안녕로봇,
 
태엽돌이 노움,
보쓴꼬 혹은 녹슨 청소부에 (여기선 공평하게 둘 다 하나씩 하겠습니다.)
심지어  바스티온에  젠야타까지도 합체되어 있습니다.


이 오메가 조립시설로 말이죠. 역시 박사 붐의 기술력은 세계 제일이였습니다. 히오스의 우서조차도 납치에 실패한 바스티온과 젠야타를 데려오는 엄청난 기술력이라면 오메가라는 이름값을 하는 카드입니다.

그럼 이제 스탯은....

이렇게 18코 12/20 천보 생흡 도발 모든 종족 취급에 죽메로 예비 부품까지 가져오는 미친 카드가 됬습니다.


거기에다가, 아직 바스티온과 젠야타가 남았는데요. 바스티온은 수색 모드 기준으로 체력 300에 1발당 몸샷 기준 최대 20데미지를 줍니다.


그리고 젠야타는 체력 200에 파괴의 구슬 1발당 딜이 46입니다.


그러니까 이 피터는 18코 78/520 천보 생흡 도발 모든 종족 취급에 죽메로 예비 부품 1장을 가져오는 이샤라즈 52마리 또는 데스윙을 43마리 죽이고 갓갓 갓갓갓 104마리를 죽이는 하수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복족이를 찬양해야 합니다.(천보가 신경쓰인다면 기분탓입니다.)


이쯤되면 박사 붐이 안습해지네요. 박사 붐님은 스텟이 7/7이라서 자신 11명을 동시에 죽일 수 있는 공격을 맞은 겁니다.

정신나간 천재로 파워업해도 의미없습니다. 7/7+0/7해봤자 7/14 입니다. 순순히 피터가 맞아준다고 해도 75턴이 걸립니다. 그때는 50턴 지났다고 여관 주인이 강퇴시키겠죠. 

하지만 우리의 유도닭, 피터에게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습니다.


결국 피터는 산산조각나 파괴되고 카드 3장 되고 말았습니다. 새드엔딩이죠.


이제 피터의 운명은 통닭입니다. 드레노어에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지겠죠.

지금까지 저의 쓸데없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